대화 최면술사의 목표는 최면의 힘을 사용하여 피험자의 삶을 바꾸고 다른 사람들과의 직접적인 상호 작용을 제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네 가지 간단한 전술을 통해 수행됩니다. 첫 번째는 프레임을 유지하고, 두 번째는 프레임을 전환하기 위한 프리프레임으로, 세 번째는 프레이밍 및 마지막으로 구조 조정입니다.

프레임은 당신이 당신의 삶을 살고 싶은 제한이나 경계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싶은 것을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사람의 일상 생활에서 분명합니다.

사전 구성은 대립이나 불일치를 피하는 방법입니다. 특정 프레임에 대해 실제로 동의하지 않기 전에 다른 사람들에게 프레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지 미리 알려주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프레임 유지와 관련하여 자주 사용되며 이 두 가지를 결합하는 방법을 확실히 배우게 될 것입니다.

프리프레이밍은 계획이 거의 필요하지 않은 전술입니다. 여기에서 실제 샷을 보기 전에 사람이 샷을 보는 방법에 대한 조건을 설정하여 최면의 힘을 사용합니다. 여기서 의식은 한 번에 5~9개의 정보만 처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청취자는 귀하가 제공한 정보로 귀하의 의견을 비판할 가능성을 이미 회피했기 때문에 귀하가 옳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들에게 유일한 질문은 당신이 옳은가가 아니라 그들이 그 문제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이해하는가입니다.

이의 제기 방식을 변경하는 것은 미리 프레임을 구성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집을 팔고 싶고 집이 매우 크면 구매자가 괜찮다고 프리프레임을 설정합니다. 당신은 큰 집을 찾는 사람에게 집을 보여줍니다. 프리프레임은 충분히 크다는 것을 알지만 확실하지 않다고 경고할 때 설정됩니다. 이렇게 하면 위치와 같이 구매자에게 우려를 유발할 수 있는 다른 측면에서 주의를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상황에서 사전 프레임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최면의 힘을 사용하여 그 사람의 관심을 얻고 있으며, 그들의 관심을 흡수하기 위해 또 다른 불일치를 만들고 결국 당신에게 유리하게 떨어지도록 말한 불일치를 사용함으로써 자연스러운 불일치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