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최면은 환각 상태와 동일하다고 생각되지만, 누군가가 우리를 위해 만들어 준다고 해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상 생활에서 종종 최면을 경험한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 . 예를 들어, 당신이 좋은 책을 읽거나 마음을 사로잡는 영화를 보고 등장인물들의 경험에 빠져들 때, 당신은 실제로 가벼운 형태의 최면을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정신 최면은 잠재 의식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치료사는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NLP) 및 실바(Silva)와 같이 이를 수행하기 위한 많은 방법을 연구하고 개발했습니다. NLP는 모두 의사소통 및 제안 작성에 관한 것이며 의식적인 행동 패턴에 영향을 미치고 변경하기 위해 자신의 잠재의식에 접근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자격을 갖춘 치료사의 감독하에 수행되지만 이러한 예는 일상 생활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환자의 잠재의식이 어떻게 소통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보여지는 몸짓과 행동을 연구합니다. 그런 다음 치료사는 더 나은 습관을 개선하기 위해 주제에 더 나은 영향을 미치기 위해 정확히 동일한 방식으로 의사 소통합니다. 반면에 실바 기법은 스스로 연습할 수 있으며 스스로 생각하고 특정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명상과 최면의 혼합이며 뇌가 가장 편안할 때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짧은 시간 동안 가장 잘 수행됩니다. 이때 알파 상태라고 하는 더 높은 수준의 뇌 기능에 도달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순수한 최면술로 간주할 수는 없지만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특히 목표는 무의식과 소통하여 누군가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마음을 통제하기 위한 최면의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액티브 마인드 컨트롤에서는 가장 편안한 마음 상태에 도달하고 변경하고 싶은 성격의 특징이 있거나 없는 자신을 상상합니다. 반면에 패시브 마인드 컨트롤은 잠재의식 메시지가 있는 레코드를 듣고 자신에 대해 바꾸고 싶은 것을 표현함으로써 집중 기술을 우회합니다. 당신의 의식은 알아차리지 못하겠지만, 무의식은 확실히 알아차릴 것입니다.

정신 최면을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적극적인 마인드 컨트롤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연습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대처하고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는 운동을 제공하는 몇 가지 부수적 이점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