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하도록 비밀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실제로 마인드 게임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것은 적어도 약간 초라하고 약간 이기적인 것 이상으로 들립니다.

문제의 사람이 권위주의 체제 아래 살고 있다고 덧붙이면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삶과 자유, 가족과의 유대를 유지하기 위해 은밀하게 영향을 미치는 기술에 의존해야 할 수도 있는 여성입니다. 지금 마인드 게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NLP(신경 언어 프로그래밍) 트레이너로서 저는 마인드 게임을 하고 싶어 오는 많은 고객과 함께 일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사회적으로 수용 가능한 치료 및 코칭 언어로 프레임을 구성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 부여”하거나 “도움”을 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나는 더 많이 팔고 싶다” 또는 “나는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싶다”와 같은 판매 용어로 프레임을 만듭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 “이것이 내가 여자를 찾는 데 도움이 될까요?”라고 묻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날짜를 선택하려는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이 트라우마, 불안 또는 웰빙에 대한 기타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돕는 데 진지한 사람들이 똑같이 찾는 유일한 교육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모든 사람들을 도울 수 있지만, 그들이 처음 NLP를 검색했을 때 기대했던 방식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힘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NLP가 그들의 가정, 악마, 머리 속의 목소리를 테스트하도록 요구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려면 먼저 자신의 경험이 사람을 읽고, 선택하고,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의미를 부여하는 능력을 어떻게 형성하는지 더 잘 알아야 합니다. 생존하거나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충분한 영향력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에게서 관찰하는 것과 자신에게 합당하게 원하는 것 사이의 관계를 더 잘 인식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을 통제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통제 밖에 있지만, 당신의 영향력 밖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강력한 권위의 규칙에 얽매여 있든 머릿속의 목소리에 대한 비판에 얽매여 있든, 당신은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몸부림쳐야 합니다. 원하는 운동량과 이동성을 얻을 때까지 조금씩 움직여야 합니다. NLP에서는 이러한 증분을 “이동”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변화가 진행 중임을 나타내는 작은 변화입니다. 자신을 변화시킬 때 새로운 정보를 수집하고 다른 선택을 하기 위해 상태나 사고 방식을 변경합니다. 다른 사람이 편을 바꾸게 하면 동기를 부여하고 움직이는 계약을 맺는 것입니다.

다음 두 가지를 알아차리기 시작하면 변화가 일어납니다.

  1.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2. 당신이 원하는 것을 다른 형태나 맥락에서 경험한 적은 언제인가?

우리는 그들에게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우리와 함께 훈련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의 마음을 통제할 것이라고 약속하지는 않지만(심지어 자신의 마음까지도) 그들이 내리는 선택과 그들이 미치는 영향에 대한 더 나은 통제 수단을 제공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과거가 미래에 가한 구속력을 푸는 법을 배웁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알아차리거나 선택하는 것에 대해 생각했던 것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합니다.

모든 사람이 훈련을 선택하는 이유는 그들이 더 많은 통제력을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찾을 것이라는 트레이너의 믿음과 교대가 가능한 위치에 대한 트레이너의 인식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트레이너는 변화를 주도하고 학생은 변화를 일으킵니다.

자신의 변화 능력을 점검해보면, 마인드 게임 없이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고 뒤를 돌아보는 것보다 앞을 내다보는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통제 게임이 아닙니다. 자신의 웰빙과 다른 사람에게 미칠 영향을 통제하기 위해 하는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