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최면으로 편지, 이메일 및 인터넷을 통해 최면을 거는 방법 1부

“이메일, 편지 또는 인터넷으로 사람에게 최면을 걸 수 있습니까?”

나는 종종 이런 질문을 받는다. 사실, 그것은 독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짧은 대답이나 긴 대답을 줄 수 있는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어느 걸 더 선호하십니까?

아, 그렇게 생각했다. 글쎄요, 짧은 답변을 먼저 드리면서 긴 답변을 시작하겠습니다. 대답은 확실한 아마도입니다. 실제로 답은 ‘예’입니다. 하지만 최면에 관해서는 아주 정확한 답이 많지 않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더 나은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지, 이메일 또는 인터넷을 통해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최면을 걸 수 있습니까? 이것은 상황이 약간 위험해지기 시작하는 곳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정말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명확한 대답으로 시작했습니다. (저는 은밀한 최면과 대화 최면의 전문가입니다) 제 경우에는 인터넷에서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 수 있습니까?

믿거나 말거나, 이 질문에 대한 대답 역시 ‘예’입니다. 내가 가진 기술과 이해 수준이 없더라도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에게 최면을 걸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이미 어쨌든 그것을 항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아직 그것을 모르고 그것이 당신의 문제가 있는 곳입니다.

알다시피, 모든 형태의 의사소통은 본질적으로 최면적입니다. 왜? 모든 형태의 의사소통은 사람의 주의를 끄는 사용에 의존하고 무의식은 외부 세계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사용된 방법에 관계없이 귀하의 메시지를 받는 사람과 관련된 내부 의미가 있는 구조로 변환해야 합니다. 보편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자, 이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형태의 의사 소통이 무의식에 의해 먼저 처리된다는 장황한 표현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본질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최면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최면 효과는 매우 무작위적이며 기본적으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우리가 의사소통하는 방식의 최면 구조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하여 의사소통이 실제로 작동하도록 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최면 변수나 “최면 조작자”를 거의 고려하지 않고 단순히 말하거나 씁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제안에 영향을 미치거나 주입하는 능력은 종종 매우 무작위적이며 종종 역설적입니다. 제 수업에서 저는 종종 농담을 합니다. “사람들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의 항상 당신이 시키는 대로 합니다.”

그게 정확히 무슨 뜻인가요? NLP에는 “모든 의사 소통의 의미는 그것이 생성하는 결과와 동일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식기세척기 옆에 있는 파란색 컵을 가져오라고 하면 빨간색 접시를 테이블로 가져옵니다. 어쩐지 내가 당신과 소통하는 방식을 통해 전달하고자 했던 의미는 “빨간 접시를 테이블로 가져와”로 번역되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최면술의 관점에서… 내 것. 문제는… 왜?

여기서 “아마도 정의된 것”이 작용합니다. 이제 이 설명을 더 진행하기 전에 인터넷을 통해 매우 광범위한 최면 현상을 개인적으로 생성했다고 말하겠습니다. 인스턴트 메시징을 통해 여성에게 최면 오르가즘을 주고 그들이 저에게 오라고 ​​구걸하게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사실, 나는 기혼 여성이 이메일과 메신저를 통해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일 때문에 나와 매우 친밀한 몇 시간을 보내기 위해 편도 3시간을 운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단 요령을 터득하면 꽤 멋집니다.

그러니 아무도 여러분에게 이런 일이 불가능하다고 말하게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들이 그 모든 부정 아래에서 실제로 말하고 있는 것은 그들 자신이 그것을 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뿐이기 때문입니다. 내 설명으로 돌아가자. 그 “레드 플레이트”에 대해 잠시 이야기해 봅시다.

최면에 걸린 인플루언서로서 커뮤니케이션의 부담은 항상 당신에게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한 가지를 제안하고 사람들이 다른 것을 한다면…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바꾸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최면을 걸고자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의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최면술사입니다. 귀하는 커뮤니케이션을 보내는 사람이므로 기본적으로 귀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학식 있고 숙련된 마스터가 되어야 하는 사람이므로 변화의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당신이 최면을 걸고 있는 사람이 당신이 말하는 내용을 원하는 방식으로 해석하고 상대방이 원하는 방식으로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당신의 주제에 미치는 영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당신이 의사소통하는 방법의 내용이나 방법을 변경해야 합니다. 당신의 제안에 따르십시오.

우리가 말하거나 전달하는 것의 의미는 “완전히 주관적”이고 내부 참조(아이디어, 신념, 레이블, 삶의 경험 등)에 기반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과 사람들은 항상 내부 참조에 따라 행동하고 행동합니다. 이게 말이 돼?

이것이 최면과 NLP에서 우리가 세상을 보고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사람의 내부 “지도”를 가능한 한 가깝게 일치시키려고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제안과 명령에 대한 주관적인 오해를 최소화합니다. 당신의 주제가 해야 할 번역이 적을수록 당신이 말하는 것과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가져?

잠시 멈추고 대면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에너지와 인식을 투자해야 하는지 생각해보세요. 이제 다른 사람의 언어적, 비언어적 반응을 보거나 들을 수 없는 상태에서 이 작업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문제가 보이십니까?

많은 경우 사람들은 상대방이 오해할 만한 것을 제안하려고 하는데 그럴 때 사람들은 우리가 원하는 대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들에게 말한 대로 “인식”합니다. 그들의 반응은 우리가 말한 것과 그들이 의미하는 “생각”에 대한 해석의 결과입니다. 분명히 두 가지가 항상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생이 훨씬 쉬울 것입니다. 너는 나와 같이있어? 잘.

이제 희소식은 이메일을 통해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면 실제로 몇 가지 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최면 발화 패턴, 특히 우리가 “전제”라고 부르는 범주를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한다면 말입니다.

가정은 가정의 언어적 형식입니다. 당신이 말한 것을 이해할 수 있으려면 대상의 무의식적 마음이 참이라고 가정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또한 대상의 마음에 직접 최면 제안을 폭발시키는 것과 관련하여 많은 다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메일과 편지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이점은 이메일이나 편지를 읽는 사람이 일반적으로 귀하가 전달하는 내용에 대한 정신적 영화를 보고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을 잘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자신의 목소리로 읽을 때 머리 속의 목소리를 듣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안다면 그들은 당신의 목소리와 당신이 쓴 것을 표현하는 “생각”하는 방식을 환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 이메일이나 편지를 읽어서는 안 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머릿속 목소리의 피치를 변경하고 이것은 당신이 만나는 모든 경기에 대해 매우 다른 해석을 하게 합니다.

자, 제가 말하는 목소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방금 “무슨 목소리”라고 물었던 머리 속의 작은 목소리이기도 하고, 이 기사를 읽을 때 내가 여기에 입력하는 모든 단어를 힘들게 반복하는 목소리이기도 합니다.

꽤 멋지죠?

이제 희소식은 당신이 알고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은 그들 자신이라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는 자기 자신입니다. 이것을 알면 엄청난 영향력을 갖게 됩니다.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마음으로 듣는 것을 거부할 수 없습니다. 특히 스스로 읽고 들을 때 그렇습니다.

다음은 이메일을 통해 누군가에게 최면을 거는 몇 가지 기본 단계입니다. 향후 기사에서 이들 각각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하겠지만 그동안 작업할 몇 가지 단계를 제공해야 합니다.

ㅏ. 당신이 원하는 것을 알고

B. 주의를 끌기

C. 최면 발화 패턴 사용

D. 올바른 감정 상태 만들기(패턴 위빙)

그리고. 증분 규정 준수 기술 사용

다음 기사에서 이들 각각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다룰 것입니다.

다음 기사를 기대해 주세요.

무아 지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