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을 자려고 할 때 정신적 수다를 멈추는 방법

당신은 그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 시간이고, 당신은 피곤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스스로에게 수다를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잠들지 못하게 합니다. 그는 대낮처럼 뛰어다니고 있을 뿐입니다. 다음은 잠드는 것을 방해하는 정신적 수다의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잠자기 약 1시간 전에 긴장을 풀기 시작하십시오.

마음 수다의 문제 중 하나는 우리 마음에 온/오프 스위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몰입하는 것에서 좀 더 편안한 일을 하는 것으로 가는 데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약 한 시간 전에 긴장을 풀고 속도를 늦추면 내 마음이 시작한 대화의 대부분을 끝낼 기회가 있고 배경 잡담의 방해 없이 잠이 들 수 있습니다.

카페인 줄이기

카페인은 분명히 커피와 콜라 같은 것들에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차에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단순히 커피에서 차로 바꾸는 것이 반드시 트릭을 수행하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들은 깨어 공부하기 위해 커피를 마시고 카페인 알약을 복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즉, 마음을 진정시키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반대로 해야 합니다.

좋은 경험 법칙은 정오 무렵부터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오후 중반부터 늦은 오후까지 완전히 끊는 것입니다.

그러나 경고의 말씀: 카페인은 강력한 약물이므로 차가운 칠면조에 빠지기보다는 점차적으로 줄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깨어있게 하는 것은 정신적인 잡담이 아니라 지독하게 욱신거리는 두통이 될 것입니다.

뜨거운 목욕을 즐겨라

이것은 첫 번째 팁과 잘 어울립니다.

길고 뜨거운 목욕은 긴장을 푸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몸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기분이 좋다면 아로마테라피 양초 몇 개를 켜서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하지만 그런 양초 없이도 희미한 조명으로 따뜻한 목욕을 하면 긴장을 풀고 정신적 수다를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조명을 끄십시오.

방이 어두울수록 좋습니다.

이것은 모든 조명을 끄거나 덮는 것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TV의 알람이나 대기 조명(어쨌든 취침 직전에 시청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칠흑 같은 방이 가장 좋습니다. 커튼이나 블라인드용 암막 라이닝이 필요할 수 있지만 투자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십시오

휴식이란 우리가 젊었을 때는 본능적으로 알고 있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잊어버리는 것 같습니다.

요가, 명상(호흡 명상은 간단하고 매우 효과적임) 또는 최면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긴장을 푸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전원을 끄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미리 녹음된 이완 트랙을 듣는 것은 몸을 올바른 방향으로 조금씩 움직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바이노럴 비트(각 귀에 하나씩, 약간 다른 두 가지 톤을 재생하는 하이테크 이름)와 결합하면 진정으로 탁월한 숙면을 위한 레시피를 얻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