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 기법 –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설득을 사용하는 방법

설득 기술은 정말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손가락 하나만으로 원하는 것을 얻고 싶지 않으신가요? 글쎄, 그냥 스냅이 아닐 수도 있지만 무슨 말인지 알 것입니다.

어린 시절을 되돌아보고 다음 중 익숙한 것이 있는지 기억해 보십시오. 한 번에 사용했을 수도 있습니다.

눈물은 당신을 어딘가로 데려다 줄 것입니다.

눈물은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확실히 더 쉬울 것입니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울어야 한다는 생각에 움츠러드는 남자들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런 사람들 중 하나라면 이 단락을 무시하거나 그 메커니즘을 이해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조용히 우는 것은 대개 사람들을 누그러지게 합니다. 결국, 그들은 정말로 당신을 울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멈추게 하기 위해 그들은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원하는 것을 포기하십시오.

그러나 감정적 설득 기법의 사용은 선택적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이들은 종종 부모에게 이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쉽게 포기하지 않는 부모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목표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보상 x 처벌 전술을 활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기 위해 보상과 처벌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를 유리하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보상을 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을 상대하고 있다면 그 보상을 더 많이 활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받고자 하는 보상을 요구하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좋은 일을 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요구할 때가 되면 그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주도록 하기가 쉬울 것입니다.

설득 기술은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효과는 착용자와 이러한 기술이 사용되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팁이 어떤 상황에 적용되는지 결정하는 데 가장 적합한 사람은 당신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