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와 가정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몸, 마음, 정신의 연결에 투자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의 시대에, 사람들은 종종 자신의 재원을 효과적으로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그러나 번영을 이루는 방법으로 몸, 마음, 정신의 통합에 투자하는 가치를 간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기, 몸, 마음, 정신의 이 3가지 필수적인 부분에 영양을 주고 통합하면 하나님의 축복과 풍요로움에 자신을 맞추는 능력이 확대됩니다.

이 세 가지 전략은 매 시간마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국 요가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시간당 5분간 통합하면 에너지 수준이 높아지고 스트레스가 줄어들고 통증이 크게 줄어듭니다.

전체 곡물, 과일, 야채, 붉은 고기를 듬뿍 사용하여 몸에 영양을주는 자연 식품을 먹는다.

정기적 인 바디 워크, 지압 및 카이로 프랙틱 조정에 투자하여 신체를 미세 조정하십시오. 46세가 되어도 어떻게 몸을 이렇게 건강하게 유지하고 음색을 유지하고 있는지 잘 들립니다. 중국의 요가와 태극권 외에도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바디 워크 유지 보수 세션에 참여했습니다.

마음

중국 요가와 태극권은 마음을 집중시키고 명예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되는 움직이는 명상의 과정을 만들어 낸다.

우리는 성공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 방식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하루에 여러 번 5-10 분 투자를 마인드 플루 네스 훈련 (긍정적 인 긍정과 셀프 토크에 집중하면서 심호흡)을 수행하여 우리의 두뇌를 알파 파 상태 로 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평화, 명함과 행복.

이 긍정적 인 셀프 토크를 정기적으로 수행하면 자부심이 향상되고 목표와 달성하고자하는 것이 명확 해지고 번영을 실현하는 능력이 향상됩니다.

정신

각각의 움직임이 우리를 주님의 신성에 연결시키는 기도라는 것을 이해하고, 중국의 요가와 태극권의 포즈를 통해 몸을 움직일 때, 우리의 정신은 성장하고 우리의 인간 모양 그리고 우리의 영적 형태와의 진정한 통합을 경험하십시오.

이번 주말에 텍사스 ​​주 오스틴에서는 도시 전역에서 200개가 넘는 무료 수업이 열리는 무료 Day of Yoga를 축하합니다. 2010년 9월 6일의 레이버데이에 통합적이고 기도가 가득한 방법으로 가르치는 중국 요가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