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데이트 – 5 올바른 생각에 단계

캐롤 드웨크가 만든 용어인 마인드셋은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과 노력을 두 가지 방법으로 보고 있다고 강조한다. 그것은 고정 마인드 세트와 성장 마인드 세트입니다. 예를 들어, 수영과 같은 성장 사고 방식으로 뭔가를 배우려면 완벽하게 수영하는 능력이 있다고 상상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수영에 필요한 특정 기술을 습득하기위한 조치를 취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혼 후의 데이트에는 미래를 상상하고 작은 단계를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사한 과정이 포함됩니다.

제한적인 고정 관념에서 우리는 특정 능력과 성격 특성을 가지고 태어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것을 바꾸는 노력이 없다고 믿습니다. 당신은 아직 적절한 사람을 만난 적이 없으며 결코 만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누군가를 만날 수있는 적절한 자질이 없다고 확신합니다.이 고정 관념은 이혼 후 교제를 방해합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을 보면 데이트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됩니다.

더 긍정적인 성장 사고 방식은 주어진 재능을 구축하고 키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충분한 노력을 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을 계속하면, 당신은 적절한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파트너를 유치하기에 충분한 긍정적 인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장 사고 방식에서 실패한 관계는 변화의 발판이 될 것입니다.

고정 관념으로 생각해도 Dweck에 따르면 성장 마인드 세트는 몇 살이 되어도 길러질 수 있습니다. 물론 이혼 후의 교제는 긴장합니다. 다음 작은 단계를 가능한 한 많이 실행하여 성장 사고 방식을 키워보십시오.

* 단계 1. 인생에서 성공한 것에 대해 스스로에게 무엇을 말합니까? 당신은 파티에 가거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노력은 성공으로 이어집니다.

* 단계 2. 직장이나 학교에서 무언가에 실패했을 때 기억하십니까? 당신은 단순한 경험이 아니라 실패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접근법을 변경하고 다음 번에 다른 것을 시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다시 뛰어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 날짜를 분석하고 무엇을 변경해야 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자신을 너무 많이 말했는지 말했는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실수로부터 배운다.

* 단계 3. 성공을 상상하기 어려운가? 당신의 교제 생활은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건설적인 학습 경험이라고 생각하십시오. 우선, 사람과의 만남을 이해하고, 다음으로 편안한 방법으로 사교에 임합니다. 새로운 사람과 즐거운 저녁을 먹으면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을 시각화하십시오. 미래를 향해 긍정적인 자세를 취합시다.

* 단계 4. 비판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은 우리의 성장을 도와줍니다. 그들은 당신이 다른 방법으로 무엇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들은 당신이 잘하는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한 날짜를 물어보십시오. 피드백을 요청합니다.

* 단계 5. 당신은 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뭔가를 피하고 있습니까? 잃을 아무것도 없습니다. 거기에 가지 않으면 꿈의 데이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1~4단계를 사용하여 과감하게 실행하십시오.

아직 첫 발가락을 물에 넣을 수 없다면 데이트 팁을 더 읽거나 친구에게 격려하거나 데이트 코치를 찾아 필요한 밀어주세요.

Copyright 2010 Judith Tutin Ph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