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 승자의 사고방식 개발

Manfred라는 은둔자가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틀림없이 그 말을 전에 들었지만, 그가 말하는 방식, 엄한 목소리와 그의 눈빛에 담긴 확실한 표정에 대해 내가 모르는 것을 그가 알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 이후로 나는 그의 말을 생각하고 살려고 노력한다.

동기 부여란 무엇입니까? 그리고 승자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나는 아래 기사에서 이러한 질문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만 먼저 동기를 부여하려고 노력해야 하는 이유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 건강상의 이점: 동기가 있는 사람들은 보통 보통 사람보다 더 건강합니다. 그들은 삶을 사랑하고 따라서 건강을 유지해야 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삶의 기복을 경험했으며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 방식을 선호합니다.
  • 매력: 동기가 부여된 사람들은 자석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주위에 있고 싶어하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항상 행복한 사람 주위에 있기를 원하지 않을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 생산성: 동기가 부여된 사람들은 일을 해냅니다. 그들은 할 수 있다는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의 날에 대해 더 많은 기대를 보이며 강한 열정과 열정으로 모든 일에 임합니다.
  • 긍정: 동기가 부여된 사람들은 낙관적입니다. 낙관주의가 비관주의보다 삶의 문을 더 많이 열어준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들은 도전에 다르게 접근하고 변화에 더 잘 적응합니다. 그들은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모든 것을 배우고 성장할 기회로 봅니다.
  • 에너지: 의욕이 있는 사람들은 정상적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더 적은 수면을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카페인 러시나 아드레날린 러시에 관한 것이 아니라 진정한 자연의 흥분과 삶에 대한 열정입니다.

동기는 선택이지 상황이나 입장이 아닙니다.

동기 부여

내가 가장 좋아하는 Zig Zig의 인용문 중 하나는 “목표를 모르면 성공할 동기를 얻을 수 없다”와 Lawrence Peter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결국 다른 곳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 이 말은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두 인용문 모두 행동에 영감을 주고, 비전에 영감을 주며, 목표에 영감을 줍니다. 자신의 동기와 삶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시각적 개요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그것을 얻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동기를 알면 가치, 꿈, 열정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목표가 있지만 모든 사람이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동기를 부여받는 데는 주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이기고자 하는 욕망이다

2.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1. Susan은 아내, 어머니, 노동자이며 안정적인 직업, 재정적 안정, 멋진 가족 및 멋진 사회생활을 가지고 있지만 건강 문제가 있습니다.

2. 헬렌은 미혼모, 웨이트리스로 생계를 꾸리기가 쉽지 않지만 건강합니다.

우리는 Helen이 재정적 안정, 사회 보장, 교제, 지위, 인정 등을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영역은 얻고자 하는 욕구에 의해 동기가 부여될 수 있는 반면 Susan은 현재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따라서 몸매 관리, 올바른 식습관, 가정에서의 관계 관리, 직장에서의 생산성 및 사회적 지위와 같은 더 건강한 습관을 유지하려는 욕구에 의해 동기가 부여될 것입니다.

둘 다 동기 요인이 있으므로 둘 다 식별하고 달성해야 할 목표가 있습니다.

당근

목표는 당근, 꿈을 이루기 위한 디딤돌, 체크포인트, 이정표, 성공에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입니다.

목표가 있다는 것은 방향과 나침반이 있다는 것입니다. 운명의 로드맵. 목표는 ‘이 일에 성공’과 ‘최초가 되자’입니다. 목표는 필요하고 출발점입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정의하면 비전이 더 명확해지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단계가 더 실용적입니다.

당신의 꿈이 직장에서 더 높은 위치에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더 작은 목표를 설정합니다. 업무에 필요한 작업과 능력, 경험, 교육 및 기술 등을 브레인스토밍하고 생각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기록한 후, 당신은 지금 그리고 당신의 현재 능력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합니다. 추가 수업을 듣고, 제품 지식을 향상하고, 작업 프로젝트에 자원하여 추가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목표는 신호기, 도크, 체크포인트이며 도달하기 위한 무언가를 통해 다음 단계로 성공적으로 이동하고 점차 더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승자의 태도

우승은 일회성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무엇을 하든 일관성 있는 사람이 되도록 하는 일련의 습관입니다. 이것은 성격 특성이며 승자는 긍정적 인 태도, 열정적 인 정신 및 대담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인용구 몇 가지로 이 섹션을 시작하겠습니다.

“당신의 운명을 통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할 것입니다.” ~ Jack Welch

“당신이 가진 것으로, 당신이 있는 곳에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이 되십시오” ~ 시어도어 루즈벨트

“시작하는 길은 말을 멈추고 행동을 시작하는 것이다” ~ 월트 디즈니

“기다리는 자에게 일이 일어나지만 서두르는 자에게 일이 일어난다” – 에이브러햄 링컨

“무언가가 오기를 기다리는 사람은 셔츠 소매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Garth Henrichs

성공은 성공을 낳는다

이전에는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일을 시도하고 실제로 해 보면 그 목표를 달성할 때 얻는 자신감이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게 해줍니다. 작은 목표는 작은 목표로 이어지며, 뒤돌아보면 사다리의 정상을 향해 상당한 진전을 이뤘습니다.

이기는 습관을 들이면 이기는 마음가짐이 생긴다. 내가 할 때까지 내 모든 것을 바칠 것이기 때문에 질 수 없다는 마인드. 승자는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집니다. 작은 노력으로 큰 일을 이룰 수 있습니다.

작은 목표

성공한 사업가이자 제 친구가 성공의 비결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작은 목표를 세우십시오.

그 당시에는 별 것 아닌 것 같았지만, 나중에 그는 일찍이 자신의 자신감이 무언가를 이기거나 잘할 때 높아진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리 작더라도. 그 태도는 그가 담배를 끊고 성공적인 마라톤을 위해 훈련하고 완주하고 지역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태도가 그녀가 매일 작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도전을 극복하거나 장애물을 뛰어넘거나 개인 최고 기록을 깨뜨렸을 때 자신감을 키웠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몸매를 유지하면 기분, 자신감, 육체적 에너지 및 정신적 민첩성이 향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즈니스, 관계, 가족, 생활, 취미 등에 적용하는 특성을 말합니다.

나는 그 말에 동의하고 그 이후로 이 태도를 스스로 발전시켰습니다.

1. 무언가를 쫓다

작은 것, 큰 것, 무엇이든 잘할 수 있는 것, 이길 수 있는 것, 더 큰 목표와는 별개로 취미, 스포츠 클럽, 예술, 사진, 악기 배우기, 여행 등. 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하기 두려워하는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당신이 항상 스트링하고 싶었던 그 리프?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이 그것으로 얼마나 멀리 있는지보십시오.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정신적 집중과 헌신은 훈련과 “불가능한 것은 없다”고 말하는 챔피언 정신을 개발할 것입니다.

2.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라

인생의 모든 것은 위험하다

오늘날 헨리 포드는 혁신적인 조립 라인과 미국산 자동차로 유명하지만 항상 성공적인 것은 아닙니다. 사실, 그의 첫 번째 사업은 실패했고 성공적인 Ford Motor Company를 설립하기 전에 다섯 번이나 파산했습니다.

에이브러햄 링컨은 확실히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지도자 중 한 사람으로 역사에 기록되지만 그의 삶은 항상 훌륭했던 것은 아닙니다. 젊은 시절에는 대위와 전쟁을 하다 사병으로 돌아왔다(지금은 군에 대해 잘 모르면 사병이 제일 낮음). 그러나 그는 거기서도 실패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나중에 대통령이 되기 전에 비참하게 실패하고 수많은 선거에서 패배한 수많은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억만장자이자 자선가인 워렌 버핏은 자신이 충분히 똑똑하지 않다는 이유로 하버드 대학교에서 탈락했습니다. 그가 그들을 믿었다면 그는 결코 나중에 그가 된 사람이 아니었을 것입니다. 그의 거절은 성공의 원동력이었습니다.

NBA 스타이자 농구의 전설인 마이클 조던은 고등학교 농구팀에서 여러 번 거절당했고 자신이 충분하지 않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모든 것이 틀렸음을 증명하고 “나는 내 인생에서 여러 번 실패했고 그것이 내가 성공한 이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승자는 종종 성공하기 전에 힘든 시기를 겪습니다. 아이디어는 실패를 피하는 것이 아니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편안한 영역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삼. 누군가에게 동기를 부여

매일 성공의 말을 하라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할 때 긍정적인 말, 성공의 말, 격려의 말을 합니다. 어휘에 긍정적인 자기 대화는 당신이 말하는 것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궁극적으로 믿게 만듭니다. 말은 현실이 되고 긍정적인 말은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나는 비관적인 장군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Dwight David Eisenhower

4. 최고로부터 배우기

전설적인 권투 챔피언이자 사회 운동가인 무하마드 알리는 “나는 최고다”라는 슬로건을 자신의 개인 브랜드로 삼았습니다. 지금은 그가 당대 최고의 권투 선수가 아니었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그는 너무 자주 그 말을 해서 우리를 믿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위대한 챔피언이 되려면 자신이 존재한다고 믿어야 하고, 그렇지 않다면 존재하는 척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중에는 “내가 충분히 말을 하면 내가 정말 최고라는 것을 세상에 납득시킬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인정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손을 들었습니다.

긍정적인 사람들, 영감을 주는 사람들과 함께 하십시오. 누가 당신에게 도전합니까? 그렇게 할 수 없다면 자기 계발과 동기 부여 책으로 자신을 둘러싸십시오. 더 현대적이며 Twitter를 사용하는 경우 사상가,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들을 팔로우하고 큐레이터 및 영감을 인용하십시오. 긍정적이고 격려의 끊임없는 흐름은 매일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줄 것입니다.

5. 정신을 똑바로 차리십시오

승리는 생각입니다. 승자는 지혜의 진주를 우리와 항상 공유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비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거의 믿지 않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저와 여러분과 같은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잊었습니다.

우리가 과거를 돌아보고 지금 우리 자신을 볼 수 있다면 그 무엇도 우리를 막을 수 없으며 우리의 한계는 단지 환상이며 도약하고 극복해야 할 장애물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승리하기 위해 태어났다고 스스로 확신할 수 있다면 결국 승리할 것입니다. 자신을 의심하는 것을 멈추고 성공을 계속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세상은 우리의 놀이터입니다. 골을 좀 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