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회복 사고 방식 옵션 #4: 이혼은 과거의 삶의 사건입니까, 아니면 현재의 생활 방식입니까?

당신의 전 애인이 여전히 당신의 삶에 있다는 신호

이혼에 대해 물으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나는 이사를 갔어요”라고 말한 다음 계속해서 전 애인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전 애인이 데이트하는 사람의 “의심스러운 성격”에 대해 “무해한” 코멘트를 할 수 있습니다. 종종 “만약”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내 전 애인이 이 일을 했든 하지 않았든 내 삶은 더 나았을 것입니다.

그리고 “결혼식”이 있습니다. 전여친의 결혼식이 아닙니다. 당신의 결혼식이 아닙니다. 자녀의 결혼식!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놓치게 될 것이라는 두려움. 왜요? 당신의 과거가 그곳에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당신의 이혼이 여전히 당신의 현재 삶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라는 신호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믿고 싶은 만큼 “움직이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혼을 지속적인 생활 방식의 일부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여전히 과거를 머릿속에 간직하고 있다면 과거는 여전히 삶의 일부입니다.

당신의 고통은 과거인가 현재인가?

당신의 전 애인은 오늘 당신에게 무엇을 했습니까? 아마 아무것도. 그런데 왜 계속 삶을 이어가려고 할 때 그것이 계속 생각에 떠오를까요?

과거 및/또는 이혼에 대한 기억을 지속적으로 재생합니까? 몇 달 또는 몇 년 전 이혼한 감정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있습니까? 이별에 따른 생각과 감정을 마음의 최전선으로 가져오면 회상된 기억에 “현재 중요성”의 상태를 부여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혼을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전여친과 이혼에 대한 기억이 계속 떠오른다면, “이혼이 생활 방식이 되도록 내버려두면 내가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라고 자문해 볼 필요가 있다.

이혼 삶의 방식 – 윗면

인간 동기 부여의 과학은 우리가 아마도 계속해서 하고 싶지 않은 일을 계속한다면, 그 일을 함으로써 약간의 이익을 얻거나 멈출 것이라고 말합니다. 전 애인을 현재 생활 방식에 초대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이점입니다. 이혼을 생활 방식으로 취급하기:

1. 비극의 희생자로서 역할을 할 수 있는 잘 정의된 삶의 준거 틀을 제공하십시오. 하기 쉽고 피해자인 척하면 다른 사람들의 동정과 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틀렸다”고 말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결혼 생활의 죽음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2. “연애가 끝난 지금 나는 누구인가?” 다음과 같은 지저분한 질문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내 결혼의 죽음에 대해 내가 어떻게 책임을 졌습니까?” 또는 “이혼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또는 “이혼 후의 새 삶은 이혼 전의 삶보다 더 나쁠까요?”

3.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생각과 환상을 차지할 전 애인이 있기 때문에 다시 데이트를 시작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과 함께 새로운 관계를 찾을 필요를 제거하십시오.

이혼 삶의 방식단점

그러나 이혼을 생활 방식으로 취급하는 것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1. 과거의 연애와 이혼으로 얻은 지혜를 바탕으로 새로운 삶을 창조할 기회를 잃게 된다.

2. 당신은 “새로운 당신”을 만들 수 없습니다.

3. 당신의 친구와 가족은 당신이 과거에 살고 끝없이 이야기하는 것에 곧 지겨워합니다. 나머지 세상은 지나가고 있지만 당신은 세상의 일부가 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슬프고 우울하게 만듭니다.

4. 의미 있는 미래는 불가능하거나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과거의 추억에 빠져들면 필요한 모든 것을 갖게 됩니다.

5. 과거에 사는 사람들을 제외하고 친구는 결국 당신 없이 계속 나아갈 것입니다.

이혼만 생활 이벤트 – 티그는 겸손하다

반면에 이혼을 과거의 충격적인 사건으로 취급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인생의 다음 장을 원하는 대로 디자인하고 살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현재에 살 것이고 당신은 친구 및 가족과 이혼에 대해 계속 이야기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3. 친구 및 친척과의 관계는 분노, 분개 및 끊임없는 희생으로 중독되지 않습니다.

4.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을 끔찍한 삶의 계속되는 희생자로 취급해야 하는 불편한 위치에 두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입니다.

이혼만 생활 이벤트 – 티단점

물론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1. 도망칠 곳도, 숨을 곳도 없다. 이혼 후 당신의 삶이 어떨지 결정하는 것은 전적으로 당신과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2. 피해자가 되는 “poor me” 스크립트를 기본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성공과 실패를 모두 포함하여 미래에 대한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글쎄, 그것은 무엇입니까? 왜 중요합니까?

간단한 논리는 우리에게 말합니다. 과거에 살면 현재에 살 수 없습니다. 미래를 계획할 수도 없습니다!

당신은 갈림길에 있습니다. 말하자면 길의 “Y”입니다. 어떤 포크를 가져갈 것인가?

“이혼은 하나의 생활 방식”이라고 표시된 포크를 집어 드는 것은 언젠가 어제 일어난 일을 어떻게든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과거를 편집하고 다시 쓰는 삶으로 당신을 정죄합니다.

“이혼은 인생의 사건일 뿐”이라는 꼬리표가 붙은 후크를 선택하면 과거를 과거로 남겨두고 원하는 방식으로 인생의 다음 장을 설계하고 그것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긍정적인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변화에 대한 저항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이혼이 과거의 일이라는 현실을 포함하여 새로운 삶의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저항을 극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 인생의 다음 장에서 당신이 될 수 있는 모든 것이 될 자유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야만 새로 발견한 지혜를 사용하여 미래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