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모델이 되는 올바른 생각

정말 모델이 되고 싶다면, 올바른 생각을 익힐 필요가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근육을 개발하고 잘 생긴 남자가 될 수는 있지만 게임에 참여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앞으로 배울 수 있듯이,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올바른 생각과 함께 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마인드 세트란?

심각한 남성 모델이 되려면 슈퍼 모델처럼 생각해야합니다. 경력을 위해 모델을 하는 이유를 이해하고 제공해야 하는 것을 제공해야 합니다. 올바른 사고 방식을 이해하려면 먼저 잘못된 사고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주목받고 인정받기 위해 모델의 세계에 발을 디디고 있다면 그것을 이룰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돈이 당신의 동기라면, 당신은 심각한 실망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의 소금 가치 모델은 그의 최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회비를 지불합니다. 목적은 돈이나 영향력이 아니어야 합니다. 그것은 더, 더 독특한 것이어야합니다.

효과적인 목표:

어떤 남자는 사진을 찍고 싶어하고 자신의 베스트를 꺼내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모델이되기로 결정합니다. 물론,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은 사진을 다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의 예술 형식으로 사용합니다. 괜찮습니다. 목적이 개인적인 이익이나 자아에만 자기 중심적이지 않는 한, 그것을 크게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변호사의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가 단순히 큰 돈을 벌고 유명해지기 위해 법률 분야에 들어간 경우, 그의 경력은 얼마나 계속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변호사는 명성과 돈이라는 2 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높은 목적을 가져야합니다. 그는 인정받는 최고 변호사 중 하나가되기 위해 신체의 모든 섬유에 법률 연습을 사랑해야합니다.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

앉아서 최고의 모델이 될 목적을 생각해야합니다. 명성과 부를 버리고 자신의 인생에서 정말로 달성하고 싶은 것에 집중하십시오. 이 방법으로 모델이 진정으로 자신의 삶에서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메라 뒤에 서 있을 때는 완벽한 몸 뒤에 목적과 올바른 사고 방식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모델 중 하나가 되고 성공의 기회를 잡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모델이 되고 싶다면 모델처럼 생각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궁극적인 목적을 달성하기로 결심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