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경제 시기에 의료 코딩 직업을 얻기 위해서는 올바른 사고방식이 중요합니다

의료 코딩 작업은 여전히 ​​수요가 많고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될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TV를 켜거나 신문을 읽으면 전 세계가 글로벌 경기 침체에 빠졌고 일자리가 몇 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고 모기지 압류가 기록적인 수준에 이르렀다는 소리만 들립니다.

앨라배마 또는 루이지애나에서 최근 집을 잃고 거리에서 생활하며 식품권을 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가족을 보여주는 부분은 어떻습니까? 이 모든 것이 사실일 수 있지만 뉴스는 우리의 관심을 끌고 감정을 가지고 놀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은 생각하는 대중을 조작하고 개인과 경제적 자신감을 모두 파괴합니다.

구직자는 이 정보를 가능한 한 많이 무시하고 현재 수요가 있고 강력한 성장을 보이며 장기적인 보안을 제공하는 부문을 식별하고 집중해야 합니다. 의료 산업, 특히 의료 코딩 작업에는 이러한 속성이 있으며 현재와 미래에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재 실직 상태이거나 안정적인 장기 경력을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렇습니다. 시대는 힘들고 완벽한 직업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지만 경제 상황은 주기적입니다. 상황이 점점 더 좋아질 것입니다. 지금은 자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워싱턴이나 중국에서 내린 결정을 바꿀 수는 없지만 의료 코딩 직업을 가질 계획을 세워 마음을 바꿀 수는 있습니다.

사람들은 어려운 경제 시기에 의해 야기되는 스트레스, 불안, 우울증에 대처함에 따라 병에 걸리게 될 것이며,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극성의 법칙은 모든 부정적인 상태에 대해 동일한 크기의 긍정적인 상태가 있다고 말합니다. 다행이든 불행이든 어떤 식으로 보든 불황은 의료 산업, 특히 의료 코딩 직업에서 역동적인 기회를 창출합니다.

직업을 찾는 것은 그 자체로 직업이며 계획, 집중, 헌신 및 끈기가 필요합니다. 다음은 의료 코더로서 해당 직업을 찾고 착륙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짧고 간단한 전략입니다.

1. 한 달 동안 TV 뉴스와 신문을 멀리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낭비했는지 깨닫고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2. 철저하고 정직한 기술 목록을 작성하여 자신의 강점과 개선 영역을 식별하십시오. 특정 직업 기술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성격 유형, 문제 해결 능력, 창의성 등에 따라

삼.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직업이 귀하를 위해 작성하도록 하십시오. 철자나 문법 오류 없이 깨끗하고 깔끔하고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하세요.

4. 지원자 회사와 직책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느슨한 구조의 자기소개서를 준비하세요.

5. 최소 3시간, 최대 5시간, 주 5일 전체를 구직 활동에 할애하십시오.

6. 서면 주간 계획을 세우고 전날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다음날 무엇을 할 것인지 항상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7. 온라인으로 구인 게시판을 검색하여 제출하고, 진료소, 병원 및 의료 기관에 전화를 걸고 실제로 문을 두드려 활동을 흥미롭게 유지하십시오.

8. “전화 걸지 마세요” 요청을 무시하십시오. 이메일이나 전화로 이력서를 제출한 후 하루나 이틀 후에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열정과 추진력을 보여줍니다.

9. 제출 날짜, 연락처 이름, 직통 전화, 이메일 주소 및 후속 대화 세부 정보와 같은 정확한 로그 또는 일지를 유지합니다. 이 정보는 직위를 확보한 후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10. 포기하지 말고 계속하십시오. 모든 “아니오”가 “예”를 의미한다는 사고 방식을 개발하십시오.

요약하면, 이 기사의 목적은 의료 코딩 작업이 그 어느 때보다 보편화되었음을 지적하는 것입니다. 의사, 의료 시설 및 의료 행위는 인증된 의료 코더에게 높은 가치를 부여하며 그들의 서비스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현재 상황이나 뉴스 가치가 있는 사건으로 인해 낙담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 구직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위해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