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과 사역 사고의 차이점

꼭두각시 팀의 한 가지 목표는 청소년과 지도자의 사역 사고 방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꼭두각시 쇼를 하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진리를 전달하고 그리스도를 위해 청중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을 위해 위대한 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모든 팀과 개인이 성과 마인드가 아닌 봉사를 발전시켜야 합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성과 마인드:

– 메시지보다 성과를 중시한다. 꼭두각시 인형은 가르치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이 인형 기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관심이 있습니다.

– 인형극은 관객이 자신이 연주하는 인형극을 알기를 원합니다.

– 꼭두각시 인형은 자신의 공연에 대한 의견을 찾고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을 비판하고 향상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에 대해 좋은 말을 하는 것을 듣기 위함입니다.

– 꼭두각시 인형은 항상 최고의 파트가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기를 원합니다.

– 인형사들은 작은 부품을 받았을 때 하소연하고, 짧은 시간에 불과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 후 댓글은 메시지가 얼마나 잘 전달되었는지보다 우리가 얼마나 잘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사역 생각

– 강조점은 먼저 메시지에 있고 다음으로 청중입니다.

– 모두가 함께 메시지를 전달하기만 하면 누가 어떤 인형을 다루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인형극사가 자신의 연기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때 인형극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직한 진실을 원합니다.

– 꼭두각시 인형이 메시지에서 청중을 산만하게하지 않도록 인형극은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인형극은 자신이 팀의 일부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더 나은 기술을 가진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인형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주요 초점은 내가 얼마나 잘 수행하는가가 아니라 팀이 얼마나 잘 수행하는지입니다.

– 꼭두각시 인형은 크기에 관계없이 주어진 모든 역할에 열심히 노력합니다.

다음은 팀에서 사역 마인드를 개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입니다.

– 성과보다 사역을 강조하라. 꼭두각시 쇼를하는 대신 사역 기회라고 부르십시오. 인형이 얼마나 좋아 보이는지 격려하는 말을 할 때 궁극적으로 청중이 메시지를 더 잘 듣는 데 도움이 되는 코멘트를 포함하십시오.

– 팀 계약이 없는 경우 각 구성원이 서명한 사역을 강조하여 팀 계약을 작성합니다. 이 언약을 주기적으로 검토하여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 연습 중과 봉사 기회가 있기 전에 그룹으로 함께 기도하십시오. 요청을 팀에만 전달하지 말고 프레젠테이션을 보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세요.

– 연습 중에 마음을 하나님께로 향하게 하는 짧은 묵상을 추가하십시오. 개인의 영적 성장과 설교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전에 청중의 삶에서 어떤 결과를 보고 싶은지 그룹으로 토론하고 이것을기도 시간에 추가하십시오.

– 공연이 끝난 후에는 인형극이 얼마나 좋은지 뿐만 아니라 사역의 결과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팀에서 귀하가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여부에 대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 연극을 하는 동안 팀이 그 원칙을 일주일 내내 자신의 삶에 적용하도록 격려하십시오.

– 최고의 인형사에게 더 나은 부분을 모두 제공하지 말고 팀 전체에 퍼뜨리십시오. 누군가 자신의 몫이 너무 작다고 불평한다면, 사역은 개인이 아니라 팀에 관한 것임을 상기시키십시오.

– 공연 중 어떤 꼭두각시와 함께 작업하는지 구성원이 공유하지 않는 정책을 수립하십시오. 개별 인형극보다 팀 전체에 중점을 둡니다.

– 팀이 선택한 중요한 성경 원칙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춘 팀으로 연극을 씁니다.

성과와 서비스 마인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마음과의 관계입니다. 당신의 삶은 자기 중심적입니까 아니면 하나님 중심적입니까? 사역에 대한 생각이 있습니까? 이 문제가 해결되면 팀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