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를 구축하기 위한 12가지 궁극적인 습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 영원히 부를 건설하는 12의 입증 된 전략.

장기적으로 부를 구축하는 유일한 방법은 올바른 사고 방식을 갖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다음 철학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집에서 장기적인 번영과 소득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기초입니다.

1. P.MA 유지

PMA가 긍정적인 정신 아티튜드의 약자임을 모르는 경우. 이것은 목록의 첫 번째 가장 중요한 습관입니다.

나는 때때로 사람들이이 철학을 이해한다는 것을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서가 없습니다. 의 자세입니다.

우리는 모두 방에 들어갈 때 방을 밝게하는 사람을 알고 있으며 방을 나갈 때 방을 밝게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어느 것이 당신입니까?

이 세계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 방에 들어가면 방을 밝게하는 사람과 방을 나갈 때 방을 밝게하는 사람. 어느 것이 당신입니까?

그것은 모두 BS The Belief System에 관한 것입니다.

인생의 10%는 우리에게 일어나고, 인생의 90%는 그것에 어떻게 반응하는지입니다.

2. “건전한 신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일관된 운동과 적절한 영양을 사용하십시오.

심박수를 높이는 것은 감정적으로 새로 고치는 절대적인 최선의 방법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그것에 대해 여러 번 말하는 것을들을 것입니다. 고강도 운동을 수행하고 제대로 영양을 섭취하면 집중력과 규율이 삶의 다른 모든 영역으로 이어집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고강도 운동과 영양은 엔진 가솔린과 오일입니다. 건강한 신체 건강은 진정한 부를 구성하는 것입니다.

3. 모든 인간 관계에서 조화와 커뮤니케이션.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갈등을 피하고 싶기 때문에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무시합니다. 이 행동의 문제점은 긴장과 원한이 축적되고 재능과 성공의 가능성이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이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최선의 철학은 이해하기를 원하기 전에 먼저 이해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또한 말하기보다 두 배 들으십시오.

여러 역경을 함께 극복했기 때문에 가장 깊고 충실한 관계가 가장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관계의 두려움에 직면하면 삶을 변화시키는 이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적절한 질문을 하고 적절한 의사 소통을 배우면 금융 수문이 열립니다.

4. 두려움에 맞서 위험을 관리하는 힘.

공포에 직면하고 그것을 극복하면 이전에는 약하고 불안을 느꼈던 삶의 다른 분야에서 더 강해지고 자신감을 갖게 될 것임을 보여주는 중요한 과학적 연구가 있습니다. 몇 년 전에 관리 가능한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저는 자금이나 집이나 도움없이 웰빙 비즈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관리 가능한 위험을 감수하고 3년 연속 세계 톱 10에 들어갈 때까지 쌓았습니다. 내가 두려움에 직면하고 위험을 감수했기 때문입니다.

거북이는 목을 내지 않으면 어디에도 갈 수 없습니다. 공포에 직면하고 어쨌든 그것을합니다.

5. 미래 달성의 비전.

우리는 모두 필기의 목표를 배우고 적용하고 그 이점을 경험합니다 … 따라서 “완벽한”미래를 시각화하는 데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몸과 마음이 시각화를 실현합니다.

이 행동이 당신의 삶에 주는 혜택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우선, 완벽한 하루를 필기로 쓰고, ‘하고 싶다’, ‘하고 싶다’, ‘갖고 싶은’ 모든 것을 적어 둡니다. 완료되면 그림책이나 비전 보드를 만들고 기록한 모든 사진을 책이나 보드에 붙여넣습니다.

Google Images에서 사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완벽한 하루와, “되고 싶고, 하고 싶고, 손에 넣고 싶다” 모두를 기술한 단락을 작성해, 주에 5~6일, 소리내어 읽어 냅니다. 마지막으로, 일주일에 5-6일, 그림책 또는 비전 보드를 검토합니다.

이것은 “비밀”영화의 쓰레기가 아닙니다. 비전을 큰 소리로 읽고 사진을 확인하여 미래를 향해 행동하도록 신체를 프로그램합니다.

비전은 액션을 만듭니다. 행동은 빈곤을 죽인다.

6. 응용 신앙.

마라톤은 누구나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은 그들을 끝냅니다 … 그리고 모든 챔피언은 행동하고 믿음을 적용합니다. 당신의 경제적 미래에 믿음을 적용함으로써 당신의 삶에 적절한 사람들을 유치하는 열정을 얻으십시오 하나님은 믿음을 가지고 도달하는 자에게 보답하십니다. 당신의 꿈과 목표는 어떤 싸움이나 기다려도 어떤 보상을 지불하든 가치가 있습니다. 적용된 믿음은 경주를 완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당신의 지혜와 선물을 공유하는 의지.

손에 들고 있는 선물과 씨앗을 놓으면 하나님은 자동으로 손에 들고 있는 것을 풀어주시고 당신이 주는 것의 10배를 축복하십니다.

이것이 세계의 법칙입니다. ‘기버’ 또는 ‘테이커’가 되면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이 세계에는 예금을 하는 사람과 서랍을 하는 사람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이 법을 살고 호흡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자동적으로 경제적 혜택의 흐름에 몸을 넣을 수 있습니다.

8. 열정을 항상 추구한다.

우리 모두, 언제 그리고 “만약” 그것을 발견하더라도, 우리는 아직 행복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오해하지 마세요 … 돈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산소와 함께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우리가 장기적으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사랑의 노동에 종사하는 것입니다. 열정을 바탕으로 부를 추구하고 건설할 때 우리의 초점은 성공을 보장합니다. 당신의 열정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추구합니다.

9. 모든 사람들과 모든 견해를 향한 오픈 마인드.

우리 각자는 다른 사람을 판단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우리 모두는 다양한 색상, 모양,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다른 신념과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나쁜 습관을 가지고 있지만 좋은 습관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다릅니다. 문제가있는 인간 관계를 극복하면서, 나는 오랫동안 오픈 마인드를 갖는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의 세계는 모든 사람을 ‘무조건 받아들이는’ 철학으로 살아야 합니다.

10. 무리를 따르지 않는다.

나는 10 년 전에 체격 변환 콘테스트에 참여했을 때, 규율의 정의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하는 것과 정반대의 일을하고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곡물에 반대로 무리 순종하지 않을 때, 우리는 완전한 자기 규율을 습득합니다.

인구의 65%가 과체중이고 인구의 95%가 완전히 부서지기 때문에 그들이 하는 일을 하지 마세요! !

11. 지혜와 지식의 끊임없는 추구.

미국인의 95%가 1년에 1개도 책을 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모두가 지속적으로 학습을 추구해야합니다. 한 달에 한 권은 읽어보십시오. 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변화에 “반응”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를보고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라거나 죽은 것입니다 … 그래서 살기에는 바쁘거나 죽을 때는 바쁘다.

12. 경제적 자유와 안전을 위해 타인에게 봉사하는 능력.

돈이 목록의 끝에 오는 것을 관찰합니다.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열정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다른 유일한 옵션은 자신의 열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이 “서번트 멘탈리티”는 아마 모두가 따라야 할 가장 정서적이고 경제적 인 보람있는 철학입니다.

지그 지글러는 그것을 잘 말했다.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데 도움을 주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삶입니다.”

종의 정신을 기르고 재정적인 준비가 보장됩니다.

결론

위의 전략의 대부분은 실제로 돈과 직접 관련이 없지만 일관되게 사용하면 꿈을 훨씬 뛰어넘는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철학을 습관으로 삶에 통합하면 부를 창출하고 다른 모든 분야에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표가 경제적 자유와 안전하다면 (그리고 동기를 부여하고 코칭 할 수 있다면) 이러한 철학을 적용하면 경주에 나갈 수 있습니다.

신체 상태를 유지하고 계속 성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