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개선 – 성장 마인드 세트 개발

성장 아이디어는 인생을 통해 개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50 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특히 환영해야 할 뉴스입니다. 나는이 그룹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가 성장의 사고 방식에 따라 살지 않으면 우리의 신념과 습관이 우리를 제한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최근 스탠포드 대학의 캐롤 드웨크 박사가 발표한 획기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읽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성공과 성과를 연구하고 찾은 것입니다.

1. FIXED MINDSET을 가진 사람들은 재능, 지성, 성격 등의 기본적인 자질이 고정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가지고있는 것만으로 성공이 보장된다고 믿습니다.

2. GROWTH MINDSET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기본 능력이 늘어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들은 지성, 재능 및 성격을 노력으로 개발할 수 있는 출발점으로 간주합니다.

Dr. Carol Dweck의 연구는 주로 초등학교에서 대학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했지만, 50세 이상의 인구에도 매우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삶의 중반까지 매우 많은 방법으로 설정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새로운 연결을 키우기 위해 우리의 두뇌는 새로운 도전에 의해 계속 자극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얼마나 흥미로운 일일 것입니다.

성장 마인드 세트를 가진 사람들은 마음을 넓히고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는 한 걸음을 내디뎌서 새로운 것을 계속 배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진행중인 일이며 인생 는 항상 진화하고 있으며, 나이로 제한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예는 85세 생일을 맞이한 카터 전 대통령입니다. 그가 성장의 사고 방식으로 살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고정관념을 가진 사람은 ‘나이가 많다’, ‘더 빨리 해야 했어’, ‘너무 느리다’ 등의 신념으로 자신을 제한했을 것이다. 성장 마음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