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조종하는 방법 –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한 3가지 마인드 컨트롤 기술

사람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면 큰 이점이 있습니다. 논쟁에서 이기고 대결을 피하며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사무실 동료나 상사를 협박하는 것이 아닙니다. 윤리적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하여 이를 수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람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조사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마인드 컨트롤 기술 No. 1: 호의 은행을 사용합니다.

당신을 위해 무언가를 해주기 위해 누구에게도 뇌물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호의 은행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더 미묘한 기술로 사람들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게 뭐야?

호의 은행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위해 한 호의와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한 호의의 가상 은행입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무언가를 하면, 그 사람은 잊을 것 같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하나를 빚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때가 되면 그들이 당신을 도울 것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음에 사람들이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할 때 그냥 밀어내지 마세요. 호의 은행과 그것을 어떻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오늘은 아닐지 모르지만 내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압니까?

마인드 컨트롤 기술 No. 2: 승자 테이블에 앉으십시오.

사람들을 통제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그들이 당신이 옳다고 믿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은 승자와 데이트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조직에 기여하지 않는 사람과 어울리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더 많이 볼수록 당신이 그들을 통제할 수 있을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생각해보세요. 세상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패배자가 아닙니다. 그들은 항상 승자입니다. 따라서 어떤 그룹과 어울리고 싶은지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그 결정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또는 적은) 영향을 미칠지 대략적으로 결정합니다.

마인드 컨트롤 기술 No. 팁 #3: 카드를 혼자 보관하십시오.

모든 카드를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면 모든 에이스를 잃습니다. 일부 카드는 숨겨두세요. 이렇게 하면 여전히 상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결과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성급한 결정을 내리지 마십시오. 절망의 그물에 걸리지 않도록 항상 백업 계획을 세우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이 노점상에게 당신이 그의 제품을 얼마에 사고 싶은지 보여주면, 그가 당신이 정가로 살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가 정말로 당신에게 할인을 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사람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권력을 남용하지 않고 비윤리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