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마인드 컨트롤 기술로 연인에게서 여자를 훔치는 방법!

“비밀 설득”. 당신은 “기쁨과 슬픔” 기법을 사용하여 그가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즐겁고 당신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두렵게 만들어야 합니다. 도덕성을 가진 사람은 아마도 이 기술이 얼마나 교활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기술을 사용하기를 거부할 것입니다. 하지만 어서오세요! 당신은 다른 남자의 여자 친구를 유혹하려고 합니다. 당신은 도덕에 대해 거리낌이 없어야 합니다.

“그녀의 남자친구를 해고하라.” 이 방법은 당신이 그의 현재 파트너보다 모든 면에서 우월하다는 것을 확인한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 당신이 파트너에게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런 다음 그가 원하는 것과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나란히 놓으십시오. 그가 뒤에 남겨진 것에 취약하게 만드는 것은 그를 “다른 쪽 잔디가 더 푸르다”는 상황에 놓이게 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는 자신의 이상에 더 가까운 누군가를 쫓게 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그에게 (그냥 부드럽게) 그의 파트너와 헤어지고 더 나은 대안(당신이 바로 당신)으로 정착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마인드 게임 플레이”. 이것은 여성이 파트너를 떠나게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녀의 마음을 “조작”해야 합니다. 그들이 처음 커플이 되었을 때 추격의 스릴은 말 그대로 사라지고 정상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멋진 대안으로 떠오를 수 있다면 그는 당신과 마찬가지로 당신과 어울리는 것 외에 선택의 여지가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녀의 가난하고 지루한 연인보다 그녀에게 더 많은 흥분을 줄 수 있습니다. 여성은 주로 재미와 흥분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녀가 원하는 것을 주면 가난한 남자 친구에게서 멀어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