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은 강력한 마인드 컨트롤 전술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빨리 유혹할 수 있습니다 – 분수

여성의 매력과 데이트의 세계에서 잘 지켜진 비밀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 비밀은 오랫동안 대중에게 숨겨져 왔지만 수십 년 동안 언더그라운드 글래머 커뮤니티의 어린이들에게 사용되었으며 때로는 악용되기도 했습니다.

이 기술은 분류라고도 하며 15분 전에 만났더라도 여자들이 당신과 같은 남자와 깊고 강한 관계를 느끼게 하는 특별한 최면 전술을 말합니다. 이 전술은 미묘하지만 여자들이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즉시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전에 여성을 유혹해 본 적이 없다면 파벌이 그 과정에서 그리고 그 이상으로 당신을 확실히 도울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기술을 사용하면 외모, 춤, 돈에 관계없이 모든 소녀를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분류는 세 가지 간단한 단계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하나: 당신이 선택한 소녀에게 그녀가 가지고 있는 좋은 추억에 대해 완전하고 명확하게 이야기하십시오. 두 번째: 단계를 다시 수행하되 다른 방식으로 수행합니다. 이번에는 그에게 나쁜 기억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십시오.

두 단계를 모두 바꾸면 딸은 당신과 함께 행복한 상황과 슬픈 상황을 모두 겪었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그와 많은 시간을 보낸 것처럼 느끼게 할 것입니다. 주변의 이러한 친숙함이 더 강해질수록 그가 당신과 완전히 사랑에 빠지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여기의 비결은 딸이 최면에 걸리지 않도록 하여 그녀가 감정적으로 당신에게 애착을 갖게 하고 당신의 말 한마디에 매달리는 것입니다. 최면술사는 파벌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그것을 사용하여 교묘하게 사람들이 자신의 명령을 따르도록 합니다. 이 기술은 실제로 최근에야 데이트 세계에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일반 남자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선택한 여자와 치명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