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웨이브 마인드 컨트롤 기술 배우기

당신의 마음을 통제하는 것(또는 그것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삶을 통제하고, 모든 사람이 이 힘을 갖고 싶어하지만 진실은 우리는 마음의 깊숙한 곳까지 도달하여 그것을 우리의 마음 속에 두는 능력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소유. . 문제의 아이러니는 우리가 마음을 통제할 수 있는 정신적 힘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우리 자신에 의해 제한되어 있으며, 이것은 아마도 자기 계발과 개인적 성장을 향한 길에서 누구라도 직면하게 될 가장 힘든 경쟁일 것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나쁜 습관을 고치지 못하고, 새해 결심은 휴지처럼 되고, 결국 우리는 모두가 알고 있는 똑같은 역기능적인 사람들이 됩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 반대하며 대부분의 경우 승리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동시에 지는 것을 의미하며, 이를 수행하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 자신과 자신을 분리하는 것이며,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잠재의식과 의식을 분리할 수 있는 상태에 스스로를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단편화. 의식의 이중성. 우리가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면 경쟁의 장이 평평해지고 우리의 ‘자신’ 또는 잠재의식 ‘다른 우리’를 다시 프로그래밍하여 성공으로 가는 우리의 길을 막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 설명을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 이론 전체에 맞출 것입니다.

의식과 잠재의식을 분리할 수 있다면, 우리의 삶을 지배하는 잠재의식에 내재되어 있는 모든 나쁜 습관, 나쁜 지시, 나쁜 패턴화된 행동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달성합니까? 글쎄,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이 스와미족이나 쿵푸 전문가라면 마음을 가라앉히고 깊은 명상 상태로 들어가도록 자신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기 최면과 같은 효과가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이 상태에 있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있는 나쁜 정보의 덩어리를 지울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 모두가 이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아니며, 평범한 사람들을 위해 과학이 개입하여 우리가 똑같이 할 수 있도록 그 격차를 메웠습니다. 이 기술의 이름에는 확인 또는 긍정적인 메시지 폭격, 자동 제안 또는 자동 생성, 바이노럴 비트 및 잠재 의식 메시지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이 각각의 영역은 잠재의식을 활용하고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마인드 컨트롤 기술의 가장 인기 있는 형태는 형태와 시리즈 또는 시각적 자극을 사용하여 뇌를 특정 주파수 상태로 유도하여 뇌를 명상 상태로 만들고 메시지와 제안을 배치할 수 있도록 하는 뇌파 동조입니다. 잠재의식에 직접적인 자극을 줍니다.

그것은 무엇이든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흡연과 같은 나쁜 습관을 포기하고 더 열심히 일하고 더 야심 차거나 더 자신감을 가지거나 대중 연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앱이 있으며, 당신에게 꼭 맞는 앱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뇌파를 통해 적절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