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제어하는 ​​방법 – 최면을 사용하지 않고 마음을 제어하는 ​​5가지 방법

사람을 통제하는 방법? 솔직히, 이것은 적어도 한 번 이상 당신의 마음을 스쳐지나가는 질문입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이것이 누군가를 세뇌하는 것이 아님을 분명히 합시다. 우리는 그들의 마음이 취하는 방향을 제어할 만큼만 함으로써 적어도 그들의 마음의 그 부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SF 영화에 완전한 마인드 컨트롤을 맡기자!

1. 권위 있는 인물이 되라

당국이 우리의 마음을 통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이 아무리 많이 알고 있더라도 그들이 우리보다 더 많이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그들을 신뢰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의사인 척 하는 흰 가운을 입은 배우들이 우리 브랜드의 진통제를 사는 데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것입니다. 가격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매장 브랜드와 동일하지만.

2. 감정적 협박

여기에서 나쁜 것들로 빨리 감기! 우리는 아주 어릴 때부터 이것을 배웁니다. 아이들은 우리의 관심을 끌기 위해 울고 나서 사탕이나 최신 장난감을 사달라고 애원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자라는 것은 멈추지 않습니다. 감정적 협박은 미묘하거나 벽돌처럼 미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모두는 누를 수 있는 감정적 버튼을 가지고 있으며, 그럴 때 그것을 하는 사람은 우리가 깨닫든 깨닫지 못하든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3. 상대방의 믿음을 확장하라

이것은 아마도 누군가의 마음을 제어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들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를 돋보이게 하는 몇 가지를 대화에 포함시키십시오. 사람들은 어쨌든 무언가에 집착하기 때문에 그 집착을 조금 더 밀어붙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꽤 쉽습니다.

4. 상상력의 확장

광고는 항상 그렇게 합니다. 우리의 상상력을 확장하십시오. 좋습니다. 거의 아무도 데오도란트를 뿌리기만 하면 “소녀”(그리고 소송이 법원에서 쫓겨난다고 믿었던 한 남성)가 되리라고 믿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광고주가 우리 광고에서 노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이성을 위해 아름답게 죽어가는 꿈. 우리 모두는 꿈과 허구를 믿고 일반적으로 매우 쉽게 믿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간단한 형태의 마인드 컨트롤입니다. 그리고 희생자를 없애기 위해 최면을 걸 필요가 없습니다.

5. 반복

무언가를 충분히 자주 말하면 당신이 그것을 믿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은 많은 자조 기술의 기초입니다 –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까지 그것을 속이십시오”- 누군가의 마음을 제어하는 ​​​​놀라울 정도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교사들은 이것을 잘합니다. 그들은 당신을 실망시키는 미묘한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수년간의 연습을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권위 있는 인물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들을 믿고 싶게 만듭니다. 그러나 권위자가 되지 않고도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계속 놀리거나 무언가를 계속해서 말하면 그들의 마음이 당신을 믿기 시작할 것입니다. 몇 명의 친구나 직장 동료를 영입할 수 있다면 훨씬 수월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