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처럼 작동하는 폭발적인 숨겨진 마인드 컨트롤 기술로 여자를 유혹하는 방법!

방금 만난 여자와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고사하고 아는 사람과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충분히 어렵습니다. 그녀를 기쁘게 하고 중요한 전화번호를 얻을 만큼 당신을 믿을 수 있는 트릭이 항상 있습니다. 가장 먼저 확인해야 할 것은 완전한 패키지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충분히 괜찮은 사람이고 훌륭한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범주에 해당한다고 확신하면 아래의 매우 강력한 “마인드 컨트롤” 전술을 사용하여 그녀가 당신을 적절하게 좋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연결”. 대화를 통해 연결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어떤 주제가 안전하고 어떤 것이 금지되어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알아내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그들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에 대한 관심을 나타내고 당신이 돌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녀에게 무엇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지 알게 되면 그녀에게 설문조사 질문을 하여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지속적으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대화를 통한 최면술”. 사람이라면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기술이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즉각적인 감정적 유대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소녀들이 15분 이내에 정신을 잃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단계 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토론 중인 주제로 그녀의 주의를 분산시키면서 대화에 다양한 최면 레이어를 추가하여 그녀를 당신과의 정서적 연결로 더 깊이 끌어들입니다. 이전에는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이 전술은 항상 여자를 가질 수 있도록 하며 빠른 유혹에 사용할 수 있는 단연 최고의 전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