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을 위해 언어 최면을 사용하는 방법 – 민감한 마인드 컨트롤의 기술 마스터

이 기사에서 우리는 최면의 힘에 대해 가장 논란이 되는 영역 중 하나를 살펴보겠습니다. 최면을 유혹에 사용하고 더 매력적으로 되고 더 많은 섹스를 얻기 위해 마인드 컨트롤의 예술과 과학을 마스터합니다! 진실은 우리가 정말로 정직하다면 … 그것은 여성보다 남성에 관한 것이지만 착취당하면 모든 섹스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몇 가지 기본 정의를 빠르게 살펴보고 여성에게 더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대화 최면 실무자들에게 인지 “닌자” 심리학이 어떻게 주어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읽어..:-)

Filed Under: 성적 매력의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대부분의 대화식 최면술사들은 설득을 연습하는 첫 번째 이유가 이성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서라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자연스럽고 실제로 매우 합리적인 욕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을 이해할 수 있도록 여기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많은 잘못된 고정관념과 달리 최면은 복종하는 능력이 아닙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에게 무력함을 유발하는 관행이 아니라… 오히려 실무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화식 최면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사람과 이러한 전술 중 하나를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이 이해해야 하는 엄청난 차이입니다.

좋은 예: 당신이 아름다운 여성과 사랑에 빠지면 그녀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정확히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언제. 당신이 손가락을 댈 수 없는 이유로 당신을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기분 좋게 만드는 사람….당신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열정, 불, 기쁨을 불어넣는 사람. 그것은 당신의 마음과 몸의 모든 영역에서 당신을 압도합니다. 그는 당신을 똑같이 사랑합니다. 나중에…당신은 그가 당신의 감정을 조종하는 과정에 있는 동안 그가 자신의 모든 신체적, 심리적 수단을 사용하여 당신을 강압하고 창의적으로 설득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당신은 속임수를 느끼나요? 또는 혜택을 받았습니까? 아니면 처음 만났을 때만큼 감동받았습니까? 모든 것이 평등합니다 – 남성(및 여성)의 99%는 사랑이나 욕망에 빠지는 방식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 느낌이 강하고 진짜인 한, 그들은 그것을 발견한 것만으로도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