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마인드 핵 전술을 사용하여 여성을 제어하고 그녀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하도록 하는 방법

여성이 당신과 함께하고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정말 좋은데요? 많은 남성들은 돈이 부족하거나 외모가 부족해서 여성들을 설득할 수 없기 때문에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여성 심리학 연구에서 가져온 올바른 유혹 전술을 사용하면 원하는 모든 여성을 그녀에게서 원하는 모든 것을 기꺼이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이 언제든지 모든 제안을 따르도록 하는 최고의 전술을 계속 읽으십시오.

여성을 통제하기 위해 비밀 마인드 핵 전술을 사용하는 방법



1. 전반적인 긴장을 조성하십시오.
여성이 당신의 명령을 따르도록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약간의 기대감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놀라움과 드라마를 좋아하므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합니다. 더 많은 과대 광고와 화제를 불러 일으키면 더 많은 여성이 순식간에 당신에게 몰려들 것입니다. 이것을 기억.



2. 그가 혼란스러워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성이 주변에 있을 때 너무 편안하지 않은지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여성들은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일을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완전히 관심을 잃게 될 것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당신이 너무 읽기 쉽다면, 당신은 거의 시간에 여성의 관심을 잃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이 당신의 의도를 이해하기 어렵게 해야 합니다.

3. 심리학의 방법을 시도하십시오. 심리적 기술을 사용하면 여성이 당신의 발전에 더 민감해질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여성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감정적 수준에서 그녀를 중독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기술이 있습니다.

여성은 이성에게만 행복을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삶이 일반적으로 사건이 없고 지루하기 때문에 우연히 감정적 드라마를 갈망합니다. 당신이 여성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드라마를 고의로든 무의식적으로든 줄 수 있다면, 그들은 결코 당신의 매력에 저항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진실은 여성의 의식을 깨고 여성의 매력을 얻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여성조차도 당신의 매력으로 끌어들이는 힘이 있는 기본 공식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매력도, 매력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