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를 최면하는 방법 – 소개

우리 모두는 TV에서 최면을 본 적이 있습니다. 누군가 회중시계를 이리저리 휘두르다가 갑자기 다른 누군가는 잠이 들고 그의 의지에 굴복합니다. 그러나 누군가를 최면에 걸리는 방법에 대한 진실은 누구나 배울 수 있지만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사용해야 할 특정 단어, 필요한 어조, 말하는 방식, 심지어 배경 소음도 있습니다.

최면은 많은 훈련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최면을 흥미로운 분야로 만드는 것 중 하나는 많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누구나 최면을 배울 수 있으며 학교에서 배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학습 기법

최면은 정식 훈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지역 커뮤니티 칼리지의 최면 수업에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심도 있는 학습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돈을 절약하기 위해 사용하기 시작한 여러 온라인 방법이 있습니다.

– 오디오 튜토리얼이 녹음되었으며 실제로 오늘날 누군가에게 최면술을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오디오 교육을 통해 종이로 읽는 것보다 강사의 어조와 문맥에서 단어를 사용하는 방법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가이드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온라인 가이드의 장점은 어디에서나 인쇄하여 읽을 수 있으므로 학습한 내용을 업무에 적용하고 여가 시간에 읽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진짜 단점은 최면을 매우 효과적으로 만드는 많은 미묘함이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를 최면하는 방법을 배울 때 누군가를 최면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정보를 배우고 모든 기술을 지금 할 수 있다고 가정하기보다는 관련된 모든 기술과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음과 몸의 모든 부분이 최면에 관여해야 하므로 시간을 내어 배우고자 한다면 그것이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는 힘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