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차별 대입 트릭으로 여성을 유인하기 위해 마인드 컨트롤 유혹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 – 지금 읽기

소녀가 당신을 신뢰하지 않으면 그녀와 함께 할 수 없으며 모든 노력은 실패로 끝날 것입니다. 그가 당신에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충분한 신뢰를 구축하려면 그가 의지할 것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괜찮은 사람인지, 자극적인 대화를 나누고, 그녀의 한계와 경계를 알고 존중하며, 괜찮은 사람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아래 기술을 사용하여 허용 가능한 수준까지 신뢰를 구축하고 완전히 공개되도록 하는 것은 간단한 문제입니다.

“말하기 집중”. 기억해야 할 주요 사항은 말할 때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많은 남자들은 여자가 말을 시작하면 방황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것이 바로 이 남성들이 위험한 대화 함정에 빠지는 이유입니다. 단순히 여성이 주는 대화 신호를 듣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가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어떤 주제가 허용되지 않는지, 어떤 주제를 우아하게 말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감정적 최면”. 진정한 “속임수 초강대국”을 얻으려면 먼저 그가 원하는 것을 완전히 이해해야합니다. 이 기술은 오늘날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유인 도구입니다. 그는 당신이 원하는 소녀를 15분 안에 아파트로 배달할 것입니다. 은밀하고 미묘하지만 매우 강력하며 한 번 사용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 소녀는 영원히 당신의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소녀들이 이 기술을 사용하는 남자에게 중독되어 심리적으로 심각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이 전술의 결론은 당신이 그 여자를 얻을 것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