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 동산을 통한 광기 – 그리고 다른 종교적 오해

사람들은 매우 순진합니다. 제 정신으로 누가 히브리어를 말하는 두 명의 위대한 사람과 말하는 뱀으로 지구가 시작되었다는 것을 믿겠습니까? 실제 사람을 구합시다. 그러나 아담이 벌거벗은 여자 옆에 서서 한 조각의 과일로 유혹을 받는 것은 어떻습니까? 나는 오랫동안 주위에 있었고 게이가 아니라면 벌거 벗은 여자보다 사과를 선택할 선택권이 주어진 남자를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동성애가 악하다는 기독교 운동의 믿음과 모순됩니다.

우리 모두는 종교적 신념과 관련하여 상품을 팔았습니다. 다양한 종교 단체가 계속해서 돈을 긁어모으는 동안 누군가는 훌륭한 마케팅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들의 돈벌이 계획은 모두 두려움과 마인드 컨트롤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주일마다 교회에 다니지 않고 연봉의 10%라도 십일조를 내지 않으면 지옥에 간다는 생각으로 대중을 조작했습니다. 그들의 핵심 신념 중 다수는 독단적이고 융통성이 없습니다.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내가 두려워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판단할 때 근본주의자 자신의 두려움과 통제 문제입니다. 이 불안한 사람들은 사람들의 좋은 면을 보기보다 그 사람의 어두운 면을 보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우리는 불완전한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완전한 사람이 아닙니다. 이것이 우리를 인간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언젠가 우리 자신의 총합보다 더 큰 것을 열망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우리의 불완전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 애완 동물은 다른 종교적 신념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멸시하는 사람들입니다. 종교적 선택의 권리를 명시적으로 명시한 수정헌법 제1조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Jerry Falwell, Franklin Graham, Pat Robertson은 이슬람을 공격하고 신을 거짓 신이라고 선언했을 때 무지를 폭로했습니다. 그들은 진실을 선언하는 데 만족해야 했다 그들의 이해 기독교의.

알라(Allah)는 단순히 하나님을 뜻하는 아랍어입니다. 오늘날 중동에 사는 1,500만 기독교인들은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독일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Gott에게 기도합니다. 당신과 다른 숭배를 하는 사람들이 거짓 신을 숭배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무책임한 일입니다. 그것은 종교 지도자들이 얼마나 비참하게 무지할 수 있는지, 그리고 하나님에 대한 반박할 수 없는 진리의 주장에 속아 노예가 되기가 얼마나 쉬운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기존의 지도자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자칭 선지자가 무지와 편견을 선동하기 위해 강단을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유대인, 기독교인, 이슬람교도는 같은 신에 대해 말합니다. 예수님은 꾸란(아랍어)에서 93번 언급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꾸란. 이 책은 경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슬람교도들은 천사 가브리엘을 통해 하나님이 무함마드에게 계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이슬람은 알라를 유일한 신으로, 무함마드를 그의 선지자로 믿는 것을 포함하는 이슬람교의 종교적 신념입니다. 나는 예수와 무함마드가 하나이고 같은 것으로 밝혀지면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대교 신앙의 신성한 텍스트는 토라입니다. 토라는 모세의 다섯 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섯 번째 책입니다. 모세 오경은 유대교와 기독교 경전의 처음 다섯 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구약과 신약으로 구성된 다양한 형태의 성경을 사용합니다. 성경은 히브리어와 그리스어로 기록되었습니다. 원문의 의미와 의도를 전달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을 지적하는 현대 영어 번역본이 24개 있습니다. 여러 세기에 걸쳐 신약과 신약을 두 가지 다른 언어로 작성하는 데 관련된 사람들의 수를 생각할 때, 둘 다 다른 번역에 열려 있으므로 둘 중 하나의 해독이 올바른지 궁금해야 합니다.

나는 항상 성경의 남용을 봅니다. 셰익스피어의 간결한 말, “악마도 자신의 목적을 위해 성경을 인용할 수 있다”는 더 나아가 종교 단체에서 물질적 이득과 마인드 컨트롤을 위해 존경받는 텍스트를 교묘하게 착취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무서운 부분은 마인드 컨트롤이 폭력적인 열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종교는 여러 면에서 다르지만 이 세상의 다른 사람들과 자비롭고 건설적인 관계로 하나님 지향과 초월을 가르친다는 점에서 연합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계명에 대한 질문에 대해 예수님은 그 본질을 이해하셨습니다.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것이 크고 첫째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모든 율법과 선지자는 이 두 가지가 계명으로 말미암음이니라(마 22:37-40).

성경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는 그리스도인들은 속거나 무지합니다. 다른 사람을 개종시키는 것은 다른 사람의 책임이 아니라 나 자신에 대한 책임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서 명확성과 지침에 대한 열망은 근본주의자를 낳습니다. 진리를 찾는 것보다 진리를 아는 것이 더 쉽습니다. 우리는 배우고, 배우고, 변화하는 데 익숙해집니다. 종교적 진리를 찾는 것은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진정한 종교는 사람들이 존재의 신비(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무엇을 해야 하는가)와 불완전한 세상에서 살아가는 도전과 씨름할 때 지성에 도전합니다. 반대로 맹목적인 순종은 타락한 종교의 확실한 표시입니다. 참된 종교는 모든 수준에서 질문과 성찰을 장려합니다. 비윤리적인 행동을 지지하는 교리적 입장은 항상 도전받아야 합니다. 지적인 자유, 개인의 고결성, 상식도 참 종교에 없어서는 안 될 요소입니다.

개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행동에 책임이 있습니다. 인간이 지상 생활 동안 하는 일은 존재에 대한 더 넓은 이해와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정의, 정직, 연민 및 겸손의 원칙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저작권 © 2006년 Pamela Beers. 판권 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