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인 및 실패 시 재확인

정치인들은 자기 자신을 많이 반복합니다 – 눈치채셨나요?

자신의 목소리를 좋아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거기에는 강한 영향력의 원칙이 있습니다.

마케팅 뒤에도 같은 원칙이 있습니다. 기업이 재미를 위해 수십억 달러를 투자하는 것처럼 누구나 마케팅에 면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작동합니다. 무시해도 작동합니다.

정치인과 마케터가 잘 사용하는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인간은 데이트를 좋아합니다. 어떤 것이 더 친숙할수록 우리는 그것을 더 좋아하고 받아들이게 됩니다.

가장 친숙한 생각은 우리 자신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우리와 동의할 때 좋아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를 수도 있지만, 당신 자신의 생각은 여전히 ​​당신을 속이고 당신을 더 좋게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이 정치인들이 입을 벌리는 이유입니다. 그들의 목소리와 생각을 인식하고 기억하기 시작하면 조금 믿기 시작합니다. 그 이상은 아닙니다. 마인드 컨트롤이나 그 밖의 것은 아니지만 때로는 충분합니다.

광고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업은 가만히 앉아서 광고를 완전히 흡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브랜드에 관심을 갖는 것은 1000분의 1초라도 더 친숙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대규모 구매 및 누구에게 투표할지와 같은 주요 결정을 숙고하는 것을 기억한다면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에 대해 방어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지만…

…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더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기회는 이미 있습니다.

이것은 유효성 검사 엔진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한 번 예라고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흥분시키고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좋은 시작이지만 실제 결과는 나중에 옵니다.

두 번, 세 번,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이것을 계속해서 반복해야만 결과를 보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무의식은 그것을 익숙한 생각으로 인식합니다.

그리고 마음대로 조절하면 문장이 아닌 지시가 된다.

그러나 5초마다 휴대전화에 자신의 확언을 표시하는 앱을 작성하기 전에 반복하는 것도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매일 단어를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것을 움직이는 감정을 실제로 반영합니다.

희망, 결단력, 꿈에 대한 열정은 아마도 무엇보다도 매일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확언을 일찍 그리고 자주 반복하십시오. 감정이 살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