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를 관리할 수 없습니까? 대화형 최면 배우기

제멋대로인 자녀를 통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인내심이 한계점에 도달했다면 대화식 최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이 형태의 최면은 균형을 되찾고 자녀가 당신의 말을 듣고 순종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언어 최면은 불법입니까?

아니요. 언어 최면은 마인드 컨트롤의 합법적인 형태입니다. 올바르게 적용하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스피치 최면은 사용자가 말을 통해 주제의 마음을 제어할 수 있게 하여 문자 그대로 그들이 원하는 대로 하도록 강제합니다. 물론 이성 내에서 말입니다. 사실, 영어에는 사람들을 황홀경에 빠지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적 유발 요인과 어조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그러한 트랜스 상태에 있을 때 생각을 바꾸고 행동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자녀를 관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다음을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은 집에있는 엄마 또는 아빠입니다. 4-8세 사이의 어린 자녀가 3명 있습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고양이와 개처럼 싸웁니다. 당신은 그들을 이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더 반항합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보상을 시도했습니다 – 그들은 더 많은 보상을 기대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무시하려고 노력했고 그들은 말 그대로 당신을 미치게 만듭니다. 당신은 유모를 시도했지만 그녀는 1 일 후에 떠났습니다. 대화식 최면을 배우는 데 시간을 들인 다음 자녀와 이야기할 수 있었고 자녀가 모든 명령에 순종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의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이것은 남편이나 아내와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대화식 최면의 힘은 정말 대단합니다.

결과

대화식 최면을 배우면 제멋대로인 아이들을 통제할 수 있는 모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절대적인 존경과 관심을 100% 갖게 될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 이상 저녁 식사에서 싸우고 소리지르지 않을 것입니다. 대화식 최면을 발견하고 제멋대로인 자녀에 대해 다시는 걱정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