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생각과 감정은 당신의 무의식적 믿음의 목소리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무의식적 믿음을 조화시키세요

마지막으로 생각에 주의를 기울인 것이 언제입니까? 내 말은, 당신은 실제로 판단하지 않고 당신의 생각을 알아차렸는가?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잊고 있다는 것입니다. 운전자들이 운전대에서 잠을 자고 있는 혼잡한 고속도로와 같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생각으로 경험하는 것입니다. 소음이 너무 커서 생각을 무시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우리가 자신의 생각을 알지 못한다면 어떻게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당신의 의식적인 생각은 무의식적인 믿음의 인공물입니다. 내가 의미하는 바를 설명하겠습니다. 생각은 무의식의 창고이며 당신이 믿는 대로 현실을 정의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세상에 대해 믿는 것이 다른 사람들과 다르다는 점에서 주관적입니다. 프랑스 태생의 작가 아나이스 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우리 아니다 세상을 있는 그대로 보라, 우리는보다 ~처럼 우리는.” 그것은 당신의 관찰이 당신의 인식에 근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조건화를 통해 세상의 정신적 모델을 만들고 그것을 외부로 투사합니다. 간단한 비유를 사용하려면: 당신의 무의식적인 믿음은 전자 기타를 연주하는 음악가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증폭기는 소리의 투사입니다. 음악가는 우리의 무의식을 나타내고 앰프는 의식입니다. 기타리스트가 연주하는 것만 투영할 수 있고 음악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즉, 아무리 의식적인 생각을 바꾸려고 노력해도 무의식적인 믿음을 조화시키기 전까지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무의식은 어린 시절부터 축적된 생각, 믿음, 경험을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경험한 트라우마의 창고이자 삶을 인식하는 캔버스입니다. 예를 들어,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다면 세상이 안전하지 않다는 믿음을 갖게 되었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인생은 불공평하고 자신의 말을 들어주지 않기 때문에 자신을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특히 어린 시절 트라우마에 노출되었을 때 그것을 믿는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당신의 상처가 당신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당신의 회복은 여전히 ​​당신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우리의 믿음을 변화시켜 양육의 영향을 다시 써야 합니다. 그래야 트라우마를 미래로 옮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부 스크립트 변경

당신의 무의식적인 마음이 당신의 삶의 질을 결정한다는 생각이 마음에 드십니까?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서는 경험하고 싶은 현실과 조화를 이루도록 무의식적인 생각을 바꾸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많은 생각이 인식 밖에 있고 무의식적 믿음의 기원을 결정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관계, 재정, 경력 및 건강과 같이 최적으로 기능하지 않는 삶의 영역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이 각각의 영역에 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 무의식적 신념을 통해 나타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좋은 소식은 무의식을 의식화함으로써 내부 스크립트를 변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믿음을 다시 내면화하고 그것이 당신의 새로운 현실이 될 때까지 그것을 시험할 것을 요구합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무의식을 의식화하려면 낡은 대본(신념)을 인식하고 새로운 정신적 연관성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타협하지 않는 아버지에게서 엄격한 양육을 받았습니다. 내가 한 일은 그에게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항상 내 선택을 비판했습니다. 이로 인해 성인 초기에 억눌린 분노와 수치심, 죄책감, 무가치감이 생겼습니다. 어른이 되어 촉발되었을 때, 이러한 무의식적인 상처가 중심 무대를 차지했고 내 삶에서 펼쳐졌습니다. 내 반응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반응하는 것이 정상인 것 같았습니다. 이것이 이 기사에서 얻을 수 있기를 바라는 가장 큰 통찰력입니다. 무의식적인 신념이 반복되고 강화되면 자동 반응이 되어 정상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에고와 싸우지 마라

이 아이디어를 더욱 강화하려면: 누군가가 당신을 비판하면 잔인하고 불공평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결국 나는 당신의 고통의 근원입니다. 당신은 가정합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당신의 무의식적 신념을 반영하는 친밀한 관계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입장을 지키기 위해 전쟁에 나설 것입니다. 관계가 무너지면 무의식적인 상처를 풀기 위해 노력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내 경우에는 내 무의식적 신념에 좌우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내 무의식적 신념을 바꾸는 데 몇 년을 보냈다. 요즘은 분노, 비판, 수치심을 느낄 때 내 반응을 자각합니다. 나는 더 이상 무의식적인 반응에 얽매이지 않습니다. 대신, 나는 그들이 지시받지 않고 내 양심을 통과하도록 허용합니다.

존재할 권리가 있기 때문에 무의식적인 믿음을 제거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에고와 싸우는 것은 저항의 표시이며, 에고는 억압받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밀어낼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의 믿음이 나타날 때 그것을 반대하지 않고 인식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자 William Whitecloud가 쓴 인용문에 마음이 끌렸습니다. 타고난 성공 비결: 내면의 천재성을 여는 5단계: “하지만 요점은 믿음을 바꿀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초점을 바꾸면 됩니다. 에너지를 쏟는 대상을 바꾸고 힘을 주면 됩니다.” Whitecloud가 명시한 것처럼 믿음을 조작할 필요는 없지만 주의를 기울이는 곳으로 방향을 바꾸십시오. 당신의 무의식적인 믿음을 인정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인식의 확장을 통해 그것들에 빛을 비춰줍니다. 규칙적인 연습을 통해 더 이상 저항할 수 없는 무의식의 생각이 자연스럽게 가라앉게 됩니다. 그들은 저항 없이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연습을 시작하고 인생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두세 가지 신념을 적어 보라고 권유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문제가 있는 영역을 고려하십시오. 여전히 이러한 영역을 식별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2~3개의 신념을 확인했다면 Byron Katie의 강력한 자기 조사 프로그램인 The Work를 사용하여 신념을 처리하도록 권장합니다. 그것은 네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저널링하여 이러한 믿음이 당신의 삶에 어떻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무의식적인 믿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그것에 의해 지시받지 않아야 합니다. 결국, 우리가 무의식적 믿음의 축적이라면,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핵심 자아와 일치하도록 변형시킬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