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라고 말하는 소녀를 얻는 방법 – 작동하는 슈퍼 비밀 마인드 컨트롤 전술을 사용하여 그녀를 가도록 하세요!

소녀가 ‘예’라고 말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것은 읽고 싶은 기사입니다. 어떤 여성이든 당신에게 항복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게 만드는 폭발적인 비밀 이미지 컨트롤을 공유하겠습니다. 이것은 몇 번이고 효과가 입증된 놀랍도록 강력한 심리학 및 설득 전술입니다. 정치인과 종교 지도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전술을 사용하여 추종자를 끌어들이고 말 그대로 삶을 포기하도록 만드는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예라고 말하는 소녀를 얻는 방법 – 작동하는 슈퍼 비밀 마인드 컨트롤 전술을 사용하여 그녀를 가도록 하세요!

“즙이 많은 당근과 버터스틱을 사용하세요”. 당신은 먼저 그녀가 당신에게 거절할 때 그녀가 “상처”를 느끼게 함으로써 당신에게 순종하기 위해 여성의 마음을 “조건화”해야 합니다. 여러 방법을 사용하여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가 잘못된 행동을 할 때마다 그에게 냉담한 태도로 그를 처벌하거나 심지어 다른 여자와 사귀십시오. 여성이 당신에게 순종하도록 하는 열쇠는 그녀가 당신에게 감정적으로 애착을 갖게 만드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여성이 정서적으로 당신에게 의존하고 있다고 느끼게 만드는 전술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그에게 정서적 트라우마를 주세요.” 사실, 여성들은 감정적인 드라마를 경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문제는 여자가 극도의 슬픔과 행복을 느끼게 할 수 있다면 어떤 일이 있어도 여자가 당신에게 YES라고 말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성의 삶을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책임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그녀가 인생의 시련과 고난을 경험하게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