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과 그 효과

이미지 제어 기능

이것은 매우 복잡하고 법무부를 돕기 위해 내가 하려고 하는 것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저에게 매우 어려운 기사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말했듯이 법무부는 해결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으며 제가 돕고 싶습니다. 이 기사의 두 번째 부분은 많은 미국인이 모르는 것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고 교육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컨트롤이란 무엇입니까?

이 심리적 질병은 세뇌, 사마귀, 강압적 설득, 마인드 컨트롤 또는 사고 개혁은 마음이 심리적 방법을 통해 변경되거나 통제될 수 있다는 개념에 기반합니다. 마인드 컨트롤은 비판적으로 또는 독립적으로 생각하는 피험자의 능력을 감소시키고, 새롭고 원치 않는 생각과 아이디어가 피험자의 마음에 들어가도록 허용하고, 그들의 협력을 설명하기 위해 고안된 그들의 태도, 가치 및 신념을 변경하는 능력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법정에 들어서서 주위를 둘러보았을 때, 나는 무고하고 내가 왜 거기에 있었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지금의 내가 석방될 기회가 어떻게 될지 정말 두렵고 무서웠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서 내 마음이 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방향으로 가는 것을 느꼈다. 내 미래와 가족의 미래에 대해 혼란스럽고, 두렵고, 방향 감각을 잃고,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 처음의 충격은 내가 더 이상 통제할 수 없음을 강조하면서 계속해서 반복되었습니다. 그리고 밝혀진 바와 같이, 나는 통제할 수 없었고, 이는 내 전생과 완전히 반대였습니다.

높은 천장과 어두운 방을 사용하고 피고인을 법정 뒤쪽에 배치하기까지 한 전심 수사관들은 변호인과 함께 방 뒤쪽을 바라보며 앞으로 자세를 취했다. . 나는 이것이 내 마음에 영향을 미치고 내 마음을 다시 배선한 마인드 컨트롤의 작은 부분에 불과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재판 전 형식인데, 그들이 하는 일을 이해하지 못했고 이전에 들어본 적 없는 단어를 사용하고 일부 숫자를 인용하면서 빠른 속도로 이동했기 때문에 완전히 낯설었습니다. 법률 책에서 나온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전혀 몰랐고 변호사에게 질문하려고 할 때 내가 말하지 않는 한 조용히 있으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삶을 계속하려고 할 때 이러한 경험을 가지고 다니지만, 지금 당신은 오늘 일어난 일뿐만 아니라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통제할 수 없었습니다. 과거에는 항상 내가 통제했습니다.

왜 내가 이 시점에서 이 문제가 되는 심리적 효과를 참아야 했는지 궁금하지만, 그들은 항의하지 않고 자신의 운명을 결정하는 대로 받아들일 게으른 피고인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여전히 나를 괴롭히는 또 다른 것은 유죄가 입증될 때까지 당신은 무죄이지만, 무고한 사람들에 대한 강제 유죄 판결의 높은 비율은 교도소의 과밀화에 더하여 복합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의 무죄율은 98.6%로 유지되어야 한다.

법원에 갈 만큼 용감한 사람들은 힘든 시간을 겪을 것이고 그들이 이기면 그들은 자유롭게 갈 수 있지만 그들이 면밀히 지켜볼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그러나 배심원단이 유죄로 판명되면 스태킹(stacking)이라고 하는 형에 추가 시간이 추가되며 이는 불법입니다.

당신은 그 문을 통과할 때 유죄입니다. 재판 전에 적대적 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배우고 배웠지만 오늘날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변호인도 남의 편에 섰고 나는 대리인도 없이 홀로 남았다. 이제 이것이 모든 경우에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증거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확실히 그랬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말하는 모든 것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방 교도소에서 장기 형을 선고받을 때 정신 질환 및 기타 심리적 요인이 귀하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라는 정신병을 앓고 있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또는 거의 항상 석방된 고령 수감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이것은 재판 전의 스트레스나 교도소 시스템의 스트레스의 결과이지만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결합된 결과입니다. 이 장애는 석방 직후 또는 석방 후 최대 4-6년까지 시작됩니다.

나는 그것을 가지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그리고 4년이 넘었습니다. 의 일부 기능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기억, 도피, 기분이 흔들리고 아무리 노력해도 심리학자와 사회학자를 방문하더라도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식은땀을 흘리며 잠에서 깰 것이고, 며칠을 보낼 것이고, 나는 파괴적인 경험을 하기 전에 평소에 원하지 않을 때 화를 낼 것입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는 정신적인 병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겪고 있고 화를 내지 못하고 잠시 멈추고 진정을 해야 계속합니다.

에 대한 몇 가지 위험 요소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포함:

트라우마가 있는 사건과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기

부상 또는 사망

사람이 죽임을 당하는 것을 보고

공포감, 무력감 또는 극도의 공포감

이벤트 후 사회적 지지가 거의 또는 전혀 없음

사랑하는 사람을 잃거나, 고통과 부상을 입거나, 직장이나 집을 잃는 것과 같은 사건 이후에 추가적인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것

정신 질환이나 약물 남용의 병력이 있는 경우

나를 가장 괴롭히는 것은 사회적 지지의 부족이다. 궁지에 몰린 기분이었고 누군가 나에게 말을 걸면 아주 짧았다. 이것은 아마도 내 트라우마의 최악의 부분이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그 결과 아내 없이는 사교 행사에 거의 참석하지 않습니다. 내가 받는 유일한 전화는 보통 내 의사들에게서 온 것입니다. “저는 감옥이 없는 감옥에 살고 있습니다.”라고 나는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제 경험담을 쓰고 있는데 제가 길을 잃었기 때문에 도움을 드리고 싶지만 이런 운명과 삶에서 다른 사람들을 구하고 싶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은밀하게 영향을 미치는 주변의 것들에 대해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평생 동안 당신을 망칠 수 있고 우리는 마침내 이 사실을 깨닫기 시작하기 때문에 매우 조심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너무 많은 사람들, 특히 지금 공격을 받고 있다고 느끼는 젊은 세대에게 입힌 피해 때문에 가까운 장래에 무엇을 할 것인지 찾고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눈과 마음을 열면 이러한 마인드 컨트롤이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교도소에 있는 동안 관찰한 내용을 기록했고 계속 관찰하고 있었고 『Flesh Robots』라는 책을 쓸 예정이었지만 더 이상 미래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 나는 사람들을 돕고 싶고 또한 변화가 절실히 필요한 시스템을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바꾸고 싶습니다.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눈을 뜨면 보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