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마취를 했든 안 했든 마취라는 단어는 알 수 없기 때문에 매우 무섭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취가 수술을 위해 잠들 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환자는 기술적으로 의식이 없고 움직일 수 없으며 통증이 없으므로 외과의는 불행한 경험 없이 수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로 가는 문제의 일부는 당신이 당신의 삶에 대한 통제력을 잃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술하는 동안 당신을 지켜보고 당신의 몸을 돌봐줄 모르는 누군가에 의존하게 됩니다. 당신은 이 시간 동안 당신의 몸을 책임지지 않고, 당신의 주변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은 많은 두려움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알면 두려움이 사라질 것입니다. 귀하의 마취 경험은 귀하의 제공자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귀하의 마음 상태에 따라 많이 달라집니다. 그 외에도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습니다.

무의식을 긍정적인 방식으로 통제하면 마취 상태에서 결과가 훨씬 더 좋아집니다. 이것은 경험 전, 도중, 후에 생각을 통해 자신을 준비함으로써 가능합니다. 매일 밤 잠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기 전에 기도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좋은 일에 감사하기 위해 하루를 돌아보고 다음에는 어려운 일을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무언가에 몰두하여 잠들기에 충분히 긴장을 풀 수 없습니다. 우리가 무언가에 대해 두려워하거나 불안할 때 우리 몸은 우리를 도와야 하는 화학 물질을 방출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일을 일으키고 우리 몸을 약화시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정적인 생각이 우리의 의식에 스며들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인정하고 그것을 우주의 영이나 망각으로 풀어주십시오. 과학은 우리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긴장을 풀면 우리 몸이 스트레스를 덜 받고 통증을 덜 느끼며 훨씬 더 잘 치유된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

꿈은 일정 기간 동안 자신의 삶을 알지 못한다는 점에서 마취와 유사합니다. 우리는 무의식 속에서 이 세상에 속하지 않는 다른 영역으로 여행합니다. 우리의 꿈은 마음가짐에 따라 행복할 수도 있고 깨달음을 줄 수도 있고 무섭거나 고통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잠자리에 들기 전에 좋은 꿈을 꾸기 전에 마음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는 통제력이 있습니다. 마취도 마찬가지입니다. 마취 전의 마음 상태는 마취 중에 과장됩니다. 우리가 두렵다면 힘든 경험이 될 수 있지만 침착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다면 우리의 경험은 긍정적인 결과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좋고 긍정적인 정신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명상은 하나이고 기도는 또 다른 것이고 음악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접촉을 통해 우리를 위로하는 사랑하는 사람은 우리가 어렸을 때처럼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 처리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아이가 겁을 먹으면 울고, 그러면 엄마가 아이를 안고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고 말해줍니다. 모든 사람이 나이가 들면 스스로 할 수 있다고 가르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이유로 우리는 그것을 스스로 알아내야 합니다. 행복한 사람들은 자주 아프지 않고 모든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쉬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누구나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자신의 자유 의지로 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의 불편한 감정을 알아차리고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그 동안 잠을 잘 준비하거나 무의식의 세계로 들어가십시오. 일이 벅차게 느껴진다면 마음을 진정시키고 호흡에 집중하고 좋아하는 멋진 장소를 떠올려 보세요. 그 순간을 즐기세요. 기쁨과 평화에 빠져보세요. 그 경험은 단 몇 분처럼 느껴지고 깨어날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와 다르기 때문에 방향감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경험을 갖고, 당신의 필요를 표현하고, 그것이 일시적이라는 것을 알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무의식 중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세포가 사랑으로 활력을 얻습니다.

당신은 더 빨리 치유되고 활기찬 정신으로 당신의 삶으로 돌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