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옵스 마인드 컨트롤 기법

그렇다면 Black Ops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평신도에게 이것은 아마도 사회적 최면 조작의 한 형태로 가장 잘 설명될 것입니다.

여기서 핵심 기술은 동료보다 사회적 상호 작용에 대해 더 많이 아는 것입니다. Black Ops와 일반 최면의 또 다른 주요 차이점은 후자는 일반적으로 통제된 환경에서 수행되는 반면 Black Ops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언제, 어떤 상황에서든, 공개 모임과 같이 완전히 통제되지 않은 상황에서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직장, 지하철도!!

재미있는 것은 어쨌든 몇 가지 기술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아주 어릴 때부터 이러한 기술 중 일부를 사용하도록 훈련받았습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잘 훈련하지 않았습니다. 이해할 수 없는 이유로 적중 또는 미스 결과를 얻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의식적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그것들을 사용할 계획이라면 의식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렇다면 Black Ops Mind Control Techniques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원래. 그것은 당신이 처한 상황, 사회적, 직장 등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의 행동을 인식하는 것, 이 경우에, 다른 사람을 능가하는 생각을 하고, 그들을 완전히 통제하는 것은 단순한 사고 다이내믹입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이 원하는 것에 동의하도록 하세요. 그것이 상황이고 인상, 추가 판매 등과 같은 원하는 결과를 얻는 것입니다.

그 특별한 사람을 당신의 삶에 끌어들이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이러한 기술은 무엇입니까?

블랙 옵스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라는 전략 세트.

그것은 구성되어 있습니다;

o Iron Man의 예, {신뢰 얻기}

o Operation Black Mirror, {사람들이 즉시 당신을 좋아하게 하세요}

o 스마트 기술이 없습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를 황홀하게 하다}

이것이 기본적인 블랙옵스 마인드 컨트롤 테크닉이며,

위의 기술을 숙달하면 수행할 수 있는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o 사람들의 그룹 또는 심지어 대량 최면을 가르치기 위해 최면을 걸 수 있습니다! {팁: TV 전도사 스타일을 생각하세요}

o 어떤 상황에서도 자신을 최면에 걸리게 하세요 {매우 강력함}

o 수면에 어려움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이 기술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o 당신은 인상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이 기술을 마스터하면 상사가 당신의 손에 잿더미가 될 것입니다.

o 신체 언어만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말에 동의하도록 하는 방법.

o Black Ops 마인드 컨트롤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모르는 사이에 최면을 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더.

당신의 삶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적어도 추가 조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