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파워 유혹 – 설득의 놀라운 마인드 파워의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마음의 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정직할 것입니다. 진정한 정신 굽힘과 유혹의 예술과 과학에 대한 비열한 조언이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대부분은 아마도 예술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남성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이 당신을 위한 모험 생활 방식인지 아닌지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아래에서 더 많은 실제 흥분을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 읽으십시오!

현재 카리스마적 설득의 기술과 과학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은 누구인가?

나는 행복한 결혼 생활과 일부일처 제를 포함하여 오늘 당신이 보는 모든 권력 중개인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습니까? 그것은 꽤 간단합니다! REAL 마인드 파워 매력의 예술과 과학은 단순한 섹스와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매력적이 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큰 차이가 있습니다. 설명하자면…

정치와 설득

현 대통령 경선에서 현 정치인들을 보십시오. 현재 매우 매혹적인 이야기가 많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 분야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사람을 불러일으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것입니다. 단순한 진실은 우리 모두는 우리가 듣는 것에 쉽게 속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커뮤니케이션의 진정한 전문가는 당신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사회적으로 사용 가능한 사람이든 상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머지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영향

보세요, 우리 중 공직에 출마할 생각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이성을 포함하여 일상 생활에서 이러한 종류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서둘러 최면에 빠질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관심을 갖고 있는 여자나 당신에게 시간을 주지 않는 상사에게 이 기술 중 일부를 시도하고 그 결과를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