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빨리 흥분시키고 당신의 사랑에 대한 강렬한 열망으로 그녀를 불태우게하는 방법!

간단한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여자를 흥분시키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아십니까? 이렇게 하려면 그의 마음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심고(또는 제안하고) 그가 당신과 함께 해주기를 바라는 일을 상상하면 됩니다. 여성을 빠르고 쉽게 흥분시키는 킬러 기술을 발견하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여자를 빨리 흥분시키는 방법… 그리고 당신의 사랑에 대한 강한 열망으로 그녀를 켜십시오!

1단계: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여성이 활동하기 위해서는 먼저 기분이 좋아야 합니다. 모든 여성이 자신감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녀가 안젤리나 졸리나 패리스 힐튼처럼 보이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말 잘 보이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녀를 칭찬하기만 하지 말고(“당신은 아름다운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점을 말하십시오. 동시에 너무 직설적이지 않습니다(“당신의 가슴은 아름답습니다 – 나는 그것을 짜내고 싶어 죽을 것입니다”) – 예의 바르십시오!

2단계: 만지기 시작합니다. 건드리지도 않고 실행하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그가 이미 충분히 “긍정적”이라고 느낄 때(위의 첫 번째 단계), 이제 단계를 높이고 다음 단계로 이동할 때입니다.

“성적이지 않은” 장소를 만지는 것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남성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는 허벅지나 엉덩이와 같은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만지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지마! 대신, 그녀의 손, 무릎, 팔꿈치와 같은 비교적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십시오. 안전해 보시고 한 번에 한 걸음씩 내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한 가지 유용한 팁 – 당신이 그녀를 만질 때 그녀가 당신의 손을 밀어서 당신을 “거부”한다면 – 무리하지 마십시오. 대신 “게임”마인드 컨트롤 트릭“그를 완전히 차단하면 됩니다. 이것은 그가 계속 관심을 갖게 하고 종종 당신을 끌어들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