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팁 – 판매를 늘리는 마인드 컨트롤 트릭

당신은 아마도 일반적인 판매 조언을 받는 데 지쳤을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도록 심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알아볼 때입니다.

이러한 마인드 컨트롤 트릭을 사용하면 잠재 고객의 잠재 의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감정, 욕망, 신념 및 가치와 같은 잠재 의식 요소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이는 판매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판매 팁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잠재 고객의 친구라고 주장하십시오.

이것은 거의 모든 상황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판매 팁 중 하나입니다. 적용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사람에게 친절하고 정직한 조언을 하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뿐입니다.

라포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이 방법을 더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가 동일한 요구 사항을 갖고 있으며 이를 만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찾았다는 사실을 잠재 고객과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그 사람과 친숙한 수준에 쉽게 도달하고, 그들의 자존심을 아첨하고, 조언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제안을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의 마음에 영향을 미치십시오.

잠재 고객이 다른 옵션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게 하십시오.

영업 사원이 너무 많은 기술을 사용하여 말 그대로 잠재 고객을 속여 구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때로는 이것이 효과가 있지만 다른 때에는 그 사람의 마음이 구매에 더 강하게 저항합니다.

이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최고의 영업 팁 중 하나는 잠재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자동으로 마음을 진정시키고 반대를 잊고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제품이나 같은 제품을 다른 색상이나 추가 기능으로 제공함으로써 이 심리적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구매를 주저할 수 있는 혼란을 피하기 위해 두세 가지 이상의 옵션을 제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즐겼던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활용하세요.

이러한 판매 팁 중 하나는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반대를 극복하고, 판매를 종료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약간의 수정으로 이러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할 때 잠재 고객의 상상력을 동원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가장 강력한 도구일 것입니다. 사람들이 마음속으로 당신의 이야기를 볼 때, 그들은 그것에 근거한 감정, 욕망 또는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요소는 말 그대로 그를 쇼핑으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이야기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전날 또는 이전 주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구매했는지 공유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간단한 이야기는 구매를 꺼렸지만 이제 제품에 매우 만족하는 고객의 이야기입니다.

관점을 이야기에 연결하려면 소위 루프를 사용해야 합니다. 서스펜스를 만들고 이야기가 끝날 때 잠재 고객이 추측하게 하기만 하면 됩니다.

구매하지 않을 경우의 부정적인 결과를 보여줍니다.

두려움은 다른 모든 판매 팁이 실패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마인드 컨트롤 도구입니다. 물론 나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면 문제가 악화됩니다”라고 쉽게 말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찾는 것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에 근거하여 진술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구매하지 않으면 솔루션을 처음부터 다시 찾아야 합니다.”

부정적인 결과를 상상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마음은 훨씬 더 강력해 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기술은 매우 효과적이며 거의 항상 매력처럼 작동합니다.

필요할 때마다 이 팁을 사용하여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을 구현하기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각 기술을 개인의 관점과 관련 상황에 맞게 조정합니다.

더 많은 판매를 성사시키려면 이 판매 팁을 사용하십시오. 더 성공적인 영업 사원이 되기 위해 지식을 계속 확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