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관리 신화와 비밀!

‘마인드 컨트롤’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SF 레이건, 아니면 사악한 최면술사가 중얼중얼 “넌 내 힘에..?”

글쎄, 이러한 신화와 고정 관념은 접어두자! 다른 사람의 마음을 제어하고 원하는 대로 하도록 하는 장치는 아직 발명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최면술사는 당신의 의지에 반하는 행동을 강요할 수 없습니다. 최면술사가 하는 일은 최면 상태에 빠지게 하는 것뿐입니다. 최면술사가 제안을 할 수 있지만, 그것이 당신의 도덕 규범과 상충된다면 당신은 항상 그것을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감을 키우거나 장애물을 극복하는 것과 같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신(및 다른 사람)에게 사용할 수 있는 마인드 컨트롤 기술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의식을 우회하고 잠재 의식과 직접 연결하여 작동합니다.

잠재 의식이란 무엇입니까?

우리의 가장 깊은 습관과 행동을 통제하는 것은 뇌의 일부입니다. 잠재 의식은 도달하는 모든 메시지를 수신하고 이를 사용하여 새로운 사고 패턴과 행동을 생성합니다. 진정한 뿌리 깊은 변화를 원한다면 잠재의식 수준에서 일어나야 합니다.

잠재 의식에 직접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잠재 의식 메시지를 통한 것입니다. 잠재 의식 메시지는 정상적인 인간 지각의 임계값 아래로 전송됩니다. 예를 들어, 시각적 메시지는 매우 짧게 표시될 수 있으며 사람이 의식적으로 볼 수는 없지만 잠재 의식 수준에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자신이 메시지를 받았다는 사실을 모르는 경우 메시지를 보내는 것의 가치가 무엇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잠재의식 메시지를 강력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우리의 비판적 의식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매일 받는 많은 메시지의 대부분을 걸러내므로 우리에게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잠재 의식 메시지는 의식을 우회하고 잠재 의식으로 직접 이동하여 실제적이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물론 자기 개선을 위해 잠재 의식을 사용하려면 의식적으로 인식하지 않도록 메시지를 제어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지만 이 기사에서는 잠재 의식의 힘 프로그램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Subliminal Power에는 수백 가지의 잠재 의식 메시징 스크립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모리 업그레이드와 같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기만 하면 프로그램이 컴퓨터 화면에서 메시지를 깜박입니다. 이것들은 너무 짧아서 의식적으로 볼 수 없기 때문에 잠재의식으로 바로 이동하여 원하는 생각 패턴으로 마음을 즉시 “재프로그래밍”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당신은 눈보다 귀를 통해 전달되는 잠재 의식을 선호합니까? 그렇다면 그 답은 잠재의식의 CD가 될 것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컴퓨터 화면을 보거나 컴퓨터 근처에 있을 필요가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잠재 의식 CD는 모든 오디오 장치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시각 기술과 마찬가지로 잠재 의식 CD는 잠재 의식에 직접 긍정적인 확인을 보내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이를 달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것은 “배경 속삭임”으로, 의식은 메시지의 일부만 듣지만 잠재의식은 전체 메시지를 보상하고 분해하여 “정신적 명령”으로 취급합니다. 다른 강력한 기술로는 스테레오 혼란, 역 메시지 및 음소거된 사운드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잠재 의식 CD가 동일하지는 않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시중에 판매되는 많은 CD는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 하나만 사용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두 다르며 한 사람에게는 잘 맞는 것이 다른 사람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효과적인 모든 방법을 하나의 CD에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Subliminal-CD.com이 수상 경력에 빛나는 subliminal CD 녹음으로 달성한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공식적으로 인터넷에서 가장 큰 잠재 의식 CD 및 MP3 저장소이며 Bradley Thompson이 개발한 고유한 5파트 코딩 시스템(TM)을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된 120개 이상의 강력한 잠재 의식 녹음을 제공합니다.

목표가 무엇이든, 우울증 극복에서 이성에 대한 자신감 증가에 이르기까지 Subliminal CD에서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한 단계 더 나아가 자신만의 맞춤형 CD를 만들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Subliminal-Studio를 사용하면 회사의 Subliminal-CDs.com 레코드와 동일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자신만의 잠재 의식 CD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을 안내하기 위해 자기 개발 전문가 Bradley Thompson이 개발한 자신만의 잠정적 스튜디오 개발이라는 책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잠재 의식 글쓰기를 만드는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또한 Subliminal-Studio 소프트웨어 CD도 받게 됩니다. 여기에는 몇 분 안에 잠재 의식 CD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와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로열티 없는 배경 음악, 2시간의 바이노럴 비트, 2시간 30분의 자연 소리, MP3 형식으로 전문적으로 녹음된 22개의 잠재 의식 스크립트 및 자신만의 무성 잠재 의식을 만들기 위한 검색 가능한 스크립트(매우 강력한 기술)가 포함됩니다. 녹음을 구성할 수 있는 Adobe Audition 평가판도 제공됩니다.

모든 오디오 리소스는 로열티 프리 라이선스를 받았습니다. 즉, 추가 비용 없이 자신의 상업용 녹음을 소매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로 제작한 CD는 예를 들어 eBay 상점을 통해 공예 박람회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여기에 설명된 마인드 컨트롤 기술은 간단하게 들릴 수 있지만 매우 강력합니다.

내 조언을 따르고 이러한 훌륭한 도구의 약간의 도움을 받으면 실제로 마음을 제어하고 원하는 거의 모든 것을 달성하도록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같은 방식으로 도움이 되는 마인드 컨트롤 제품을 직접 생산할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서브리미널의 놀라운 마인드 컨트롤 능력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