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마음을 통제하는 방법? 대리로 제어하기 위해 알아야 할 7가지 훌륭한 팁과 요령

당신이 이미 마음을 잘 읽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이 희귀한 재능을 가진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대부분의 인구는 누군가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기가 특히 어렵습니다. 하지만 남자의 마음을 통제하고 싶습니까? 몇 가지 멋진 팁이 있습니다!

항상 그에게 정직하십시오.

그것은 모두 당신의 남자에게 투명한 것으로 시작됩니다. 일단 당신이 그에게서 뭔가를 숨기면 그가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숨기거나 그의 마음에 있는 모든 것을 격렬하게 부인하는 것이 훨씬 더 쉬울 것입니다.

가장 달콤하고 가장 여성스러운 여자 친구 또는 아내가 되십시오.

잔소리와 불평을 버리면 당신을 위해 일을 해주고 싶어하는 이 남자를 갖게 될 것입니다! 여자들은 대부분 남자들이 무언가를 하도록 밀어붙일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고함을 지르고 당기기보다는 부드럽게 달래고 달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인내는 미덕입니다.

당신이 처음 그 남자를 사랑했을 때 그의 결점과 약점은 이미 전체 패키지에 있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이 진짜 그이기 때문에 이러한 불완전 함을 가지고 사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원하고 그가 진정 누구인지 그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이 그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그가 알게 되면 그는 기꺼이 당신에게 호의를 베푸는 것 이상을 할 것입니다!

그는 확신이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사랑이 영원토록 그의 것이라고 느끼게 해주세요. 그가 당신의 남은 생애 동안 당신을 위한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느낀다면, 그는 기꺼이 당신의 의지에 굴복할 것입니다.

그는 남자일지 모르지만 감정도 있습니다.

남자이기 때문에 터프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감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남자는 또한 고통, 좌절, 분노 및 기타 여러 감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분에 대해 배우면 그의 마음을 더 잘 다루고 읽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유쾌한 동반자가 되어주세요.

당신 인생의 다른 많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이 사람은 당신이 착하고 마음이 맞는 사람이라면 기꺼이 당신을 위해 일을 해줄 것입니다. 반대로 하면 사람들은 반대 방향으로 달릴 것입니다.

그도 당신에게 구애를 받고 싶어합니다.

야생 동물을 길들이는 것처럼 누군가의 마음을 조종하는 기술을 터득하려면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남자는 대부분 당신이 그 대가로 그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거나 무언가를 할 때만 당신의 변덕에 복종할 것입니다. 주고받는 관계입니다. 그에게 충분한 사랑과 로맨스를 주면 손가락에 감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