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최면의 힘 – 모르는 사이에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다

대화형 최면의 신비로운 힘 중 하나는 누군가가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최면을 걸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것은 겉보기에 일상적인 대화를 통해 이루어지지만 실제로 최면술사는 그 사람의 잠재의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잠재의식은 우리의 의식만큼 강력합니다. 무의식을 통제할 수 있다면 사람의 사고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과정은 마인드컨트롤 기법처럼 보이지만 말로만 하는 단순한 제안일 뿐입니다.

숙련된 최면술사는 단 몇 분의 일상적인 잡담으로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 사람이 체계적으로 최면 정신 황홀경에 빠지기 때문에 행해집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하루에도 여러 번 황홀경에 빠진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고, 라디오를 듣고, 영화를 보고, 소설을 읽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뮤즈가 됩니다. 황홀 상태에 있을 때 우리의 잠재의식은 암시적인 메시지에 더 민감합니다. 잘 훈련된 최면술사는 사람이 트랜스에 들어가는 순간을 인식하고 미묘한 암시 메시지를 삽입하기 시작합니다.

최면 학생이라면 정보를 이해하고 최면을 수행하는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인간의 감정과 심리를 이해해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누군가에게 최면을 걸기 위해 목소리의 높낮이, 변조 및 템포를 제어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러나 숙련된 최면 코치를 멘토링하면 학습 곡선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