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성에 대한 욕구 – 동기 부여 또는 압도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 중 하나는 의미에 대한 욕구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중요하고, 중요하고, 자신이 “누군가”라는 느낌을 갖고 싶은 기본적인 욕구가 있습니다. 이러한 필요성은 너무나 커서 우리 삶의 대부분을 물들입니다.

집단의 일원이 되는 것은 생존을 의미하고 배제는 사형 선고를 의미했던 선사 시대부터 시작된 기본적인 욕구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사실을 깨닫지 못하더라도 이러한 필요성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렬합니다. 우리는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중요한 요구 사항을 어떻게 충족시키는가는 우리가 내리는 주요 결정의 대부분, 삶의 방식 및 우리가 누구가 되는지를 결정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기관차와 선한 사마리아인의 차이는 이 두 사람이 개인적인 중요성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려고 노력하는 방식에 따라 결정됩니다.

개인적인 중요성에 대한 욕구는 비록 거의 무의식적이긴 하지만 큰 동기 부여 요인입니다. 그 필요성은 아직 존재하지만 인식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능적인 수준에 머물러 있습니다. 욕구는 충족되기를 갈망하지만 그렇게 인식되지는 않습니다.

기본적인 욕구를 의식적으로 인식하지 않으면 완전한 인식과 의도적인 삶이 불가능합니다. 성적 욕망과 달리 의미에 대한 욕구는 레이더 아래로 날아가서 그렇게 인식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그 이유를 깨닫지 못한 채 잘못된 길로 우리를 이끌 수도 있습니다.

물질 세계에서는 자기 중요성에 대한 욕구가 물질적 소유의 과시를 통해 표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풍요와 부의 속성인 큰 집, 값비싼 자동차, 기타 장난감을 구입하려는 욕구가 있습니다.

물질적 소유물이 의미 추구의 부산물이지 그 추구의 목표가 아닌 한, 물질적 소유물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즉, 개인 소유물의 전시를 통해 독특하게 의미를 추구하는 것은 배를 완전히 놓치는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진 것이 아닙니다. 값비싼 보석을 발견하고 그것을 착용하는 가난한 사람은 그 보석의 가치에 관계없이 여전히 가난한 사람입니다. 동일한 원칙이 전 세계적으로 적용됩니다. 큰 집, 값비싼 차, 날렵한 배는 겉으로는 자만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실제 물건은 아닙니다.

효과적으로 보상을 받으려면 진정한 자기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개인의 자기 가치에 기반을 두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거울을 통해 자신에게 진실했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때 옵니다.

진정한 자기 중요성은 우리가 용기 있게 삶에 직면했고,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최선을 다해 고치려고 노력했으며,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성취하기 위해 용감하게 도전을 추구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데서 비롯됩니다. 그는.

진정한 자기 중요성은 은행 계좌의 규모, 사회에서의 지위, 친구의 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것은 얻은 결과에 관계없이 자기 만족과 우리의 노력에 대한 진정한 자부심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가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우리의 결정과 삶의 길을 안내하는 몇 가지 주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싶다면 이 사실을 의식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자기 중요성에 대한 욕구가 아마도 가장 영향력이 큰 것일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러한 자기 중요성을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이것이 가능한 가장 힘을 실어주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필요는 비열한 폭군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동기 부여의 큰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능한 돈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성실성을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우리를 더 높은 곳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필요이고 우리가 주인이므로 결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