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동기부여 – 업무 성과를 높이는 10가지 팁

동기 부여의 힘을 활용하여 직원 성과 향상

직원의 동기 부여와 생산성은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증가시키는 작업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향상되고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이해하고 측정하기 쉬우며 이를 구현하려는 모든 조직에 엄청난 가치를 더할 수 있습니다. 다음 10가지 팁을 사용하여 직원들이 최상의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에너지와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1. 재미있는 사업

내재적 동기는 스토리텔링의 즐거움과 작업을 수행하는 즐거움에서 비롯됩니다. 훌륭한 책을 읽을 때 아무도 당신이 읽는 모든 페이지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되고 줄거리가 전개되는지 보는 것은 기쁨입니다. 직원 동기 부여도 마찬가지입니다. 직원 성과를 극대화하려면 직원들이 자신의 업무에 대해 좋아하는 점을 찾은 다음 그들의 타고난 관심과 재능에 맞는 더 많은 작업을 추가하십시오.

2. 감사와 인정

William James는 “인간 본성의 가장 깊은 욕망은 인정받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에게 얼마를 지불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람은 특히 그들의 관리자가 그들의 노력을 보고 감사한다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그냥 감사 이메일을 보내지 마세요. “Enter” 키를 누를 만큼 관심이 있다는 의미일 뿐입니다. 정말로 누군가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면 진짜 “감사” 카드를 구입하고 그들의 행동과 성과가 어떻게 팀과 조직에 가치를 더했는지 설명하십시오. 일을 제대로 하는 사람들을 잡는 것이 중요하며 그들은 필연적으로 더 자주 일을 올바르게 할 것입니다.

3. 업무 프로세스에 대한 참여 의식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이 시스템이나 프로세스를 만드는 데 관여할 때 외부 전문가가 강요하는 것보다 이를 따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 일을 하는 사람들은 일을 더 잘하고, 더 빠르고, 더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말해주기를 원한다면 그들이 쉽게 제안을 제공하고 수익에 가치를 더하는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직원에게 보상을 제공하도록 만드십시오.

4. 성취

나폴레옹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상과 상품은 건전한 경쟁의 힘을 활용하는 데 큰 동기가 될 수 있습니다. 의미 있고 영감을 주는 보상을 사용하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직원이 귀하의 기대치를 초과하면 그들의 성과를 인정해야 합니다. 누군가가 은퇴하는 날, 그들은 훌륭한 경력을 상기시키기 위해 이러한 상과 상품을 수집할 것입니다.

5. 고용안정

모든 사람이 기업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면 General Electric이나 Toyota는 없을 것이며 우리는 모두 장인과 공예가에게서 제품을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많은 사람들이 대규모 조직의 일원이 되는 것을 선호하며 사업 계획이나 마케팅 전략 개발에 대해 걱정하기보다는 업무에 집중할 때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직업을 갖게 되어 운이 좋다고 말하는 것은 업무 성과를 저하시키는 두려움과 불안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그 대신 직원들에게 회사에 이렇게 숙련되고 헌신적인 인력이 있다는 것은 행운이며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와 회사를 자랑스러워할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6. 책임감 증가

우리 모두는 일부 직원이 야망이 부족하고 직장에서 승진하려는 욕구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대다수의 직원은 더 많은 책임을 맡고 조직에 더 많은 가치를 더할 기회를 원합니다. 직원에게 경력을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제공하는 교육 기회를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외부 후보자를 찾기 전에 항상 내부 지원자로 채용 공고를 채우십시오. 이를 통해 경력 개발 문화를 조성하고 회사의 기억과 조직 지식을 유지하여 경력을 쌓으면서 상향 전망을 가진 직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7. 좋은 임금

세계 최대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의 창업자인 로버트 보쉬는 “돈이 많아서 월급을 잘 주는 게 아니라 월급을 많이 주기 때문에 돈이 많다”고 말했다. 의욕이 넘치고 생산성이 높은 직원을 원한다면 이들의 능력과 성과에 따라 급여를 지급해야 합니다. 좋은 직원은 좋은 임금 이상으로 동기를 부여하지만, 경쟁자가 귀하의 최고의 직원을 훔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쐐기가 낮은 임금이 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8. 좋은 근무 조건

사람들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성공을 촉진하는 환경을 만들어야 합니다. 최소한 안전하고 깨끗하며 위생적인 ​​작업장을 제공해야 합니다. 직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작은방이나 워크스테이션일지라도 직원이 작업 공간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사람들이 사진이나 장신구로 작업장을 개인화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만을 위한 장소가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9. 팀의 일원이 되는 것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팀의 일원이 되는 것은 사기 저하, 낮은 생산성, 높은 이직률로 이어지는 감정 소모적인 경험입니다. 위대한 코치인 Vince Lombardi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사회적 존재이며 지원, 도움 및 격려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건강한 팀의 일원이 되기를 원합니다. 조직은 조직과 직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원의 노력을 조정함으로써 이러한 자연스러운 인간의 욕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도움

나쁜 상사가 직원들에게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문제를 문앞에 남겨두라고 말하는 것을 몇 번이나 들었습니까? 불행히도 그들은 동기 부여와 생산성도 문 앞에 두고 왔을 수 있습니다. 현명한 관리자는 자신의 직업이 카운셀러나 치료사가 아니라 직원 중 한 명이 업무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을 때 이를 인식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도움을 구하고 인적 자원 또는 직원 지원 프로그램으로 안내하도록 격려받을 수 있도록 정직한 의사 소통의 열린 라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