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 동기 부여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간의 행동은 항상 놀랍습니다. 우리는 인생에서 성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아무 행동도 취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논리적으로 옳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을 피하는 경향이 있으며 그 이유는 감정 때문입니다. 감정은 매일, 매 순간 우리를 움직입니다. 당신이 침대에 있고 당신의 뇌가 운동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고 혼잣말을 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오늘 이거 할래? 아니면 내일 시작할래?”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운명을 결정짓는 감정을 알고 있습니다. 이 작은 차이가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첫째, 성공하려면 목표를 정의해야 합니다. 목표를 설정하지 않으면 결과를 달성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목표를 정의하고 전략도 개발했을 수 있지만 동기가 없다면?? 당신은 첫 걸음조차 내딛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부품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를 갖는 것과 같습니다. 이 자동차는 최고의 연비로 빠르게 달릴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운전자가 없거나 운전자가 시동을 걸지 않고 시동을 걸면 차가 움직이지 않는다. 동기 부여는 엔진의 스파크와 같습니다. 이것이 인간의 엔진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당신은 최고의 재능을 가지고 있거나 최고의 기술을 습득했지만 멀리 가지 못할 추진력이 없을 수 있습니다. 동기부여는 당신이 하는 일을 하도록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지금은 아니다”가 “결코”가 될 때 – 마틴 루터 킹

동기는 목표를 달성하려는 욕구입니다. 열정과 에너지로 동기를 부여하면 인생에서 정말 우리를 움직입니다. 동기 부여는 두 가지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ㅏ. 외부 요인으로부터의 동기 부여: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동기가 부여되고 그에 따라 행동하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일 중 일부에서 성공하고, 이러한 결과를 볼 때 당신은 그것을 성취하려는 동기와 더 많은 동기를 갖게 됩니다. 네, 이것은 항상 당신에게 일어나야 하지만, 당신이 많은 것을 성취하고 싶을 때, 당신이 실패할 가능성이 있고, 그때 당신이 인생에서 실패를 극복하고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동기를 원할 때입니다. 이것이 작동하는 동안 매번 실제로 즐길 수는 없으며 동기 부여를 위해 이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비. 내부로부터의 동기 부여: 이것은 가장 강력한 형태의 동기 부여입니다. 주어진 순간에 우리는 필요한 모든 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올바른 종류의 자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열정이나 관심입니다. 열정을 가지고 사는 순간, 당신을 움직이는 데 다른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최고를 달성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합니다. 동기 부여는 주로 우리가 마음 속에 실행하는 일부 내부 이미지 때문입니다. 지금 내가 당신에게 눈을 감고 동기 부여를 느꼈고 그 때와 같은 느낌을 받았고 감정이 고조되었던 때를 기억하라고 요청했다면, 당신도 내면의 추진력을 느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가 말했듯이, 이 연습에서 100%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목표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동기가 부여됩니다.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추진력을 주어야 합니다.

전에 말했듯이 동기 부여는 자동차의 연료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연료가 줄어드는 경우에는 차의 연비를 지속적으로 확보하면서 유지 관리를 해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차량이 손상되어 완전히 멈출 수 있습니다. 또는 연료가 완전히 건조되어도 차가 정지합니다. 어느 쪽이든 좋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동기를 유지하지 않으면 하던 일을 계속할 수 있는 힘을 유지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1년 안에 체중을 20파운드 줄이겠다고 스스로 목표를 세웠다면 집중력을 잃어버리고 나중에 그 정도를 목표로 삼을 수도 있습니다.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3주 안에 2파운드를 감량하고 싶다면 이것이 동기 부여가 됩니다. 더 작은 조각으로 나누지 않았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소규모 작업은 달성하기 쉽고 이를 달성하려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한 분야에서의 성공은 종종 다른 분야에서도 성공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어떻게 동기를 유지합니까?

1. 시각화: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매우 강력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코치들이 이 시각화 기술을 사용하여 선수들에게 항상 동기를 부여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동기 부여를 확실히 유지하도록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자신을 보는 것입니다. 목표 달성에 대한 그림과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그림을 그립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을 더 많은 일을 하게 할 것이고 결코 당신을 미루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2.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과 관련된 고통: 목표를 달성하는 기쁨 외에도 약간의 고통을 연관시키고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매우 부끄럽게 만들고 죄책감과 형편없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항상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학교에서 낙제하고 갑자기 잘하지 못했던 소년은 학교에서 매우 높은 성적을 받기 시작했고 공부에도 큰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소년의 아버지가 급사한 원인이 밝혀졌다. 그는 가족의 빵 승자였습니다. 아버지의 죽음은 그 소년에게 강력한 자극제였다. 그러나 우리의 삶에 고통스러운 사건이 반드시 일어날 필요는 없지만, 그 전에 우리가 스스로를 다스린다면 우리는 나아질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행동을 취하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그리고 일은 의욕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적절한 양의 동기가 있을 때만 인생에서 진정으로 성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것을 성취한 사람의 장기적인 성공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동기를 부여하고 인생에서 최고를 달성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