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 자기 개선을 위한 결정적인 순간

자기 개선의 모든 측면에는 시작하고 계속해야 할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동기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을 하는 이유입니다. 인생에서 어떤 종류의 개선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어떤 식으로든 시작하려는 동기가 있어야 합니다. 자기 개선 전략은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정의한 다음 개선 또는 변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주기를 차트로 작성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과감한 변화일 필요는 없습니다. 매일 일기를 쓰기 위해 따로 시간을 내는 것과 같은 단순한 것일 수도 있고 금연과 같이 건강을 개선하기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동기는 내부에서 나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위해하고 싶은 일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매일 일어나고 일하러 가는 것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자녀는 종종 부모가 돈을 절약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자녀의 고등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거나 브랜드 장난감 및 의류와 같이 자녀가 원하는 추가 항목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매일 일하고, 집을 유지하고, 서로 즐기는 시간을 보내는 이유입니다.

기대할 것이 없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만족감을 느낀다면 그 일을 할 동기가 없는 것입니다. 동료를 만나는 것만으로도 자신이 누구이며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사회화, 자신감 및 개선은 삶의 세 가지 주요 측면입니다. 인생을 즐길 때 위대한 일을 성취하려는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성취는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퀼트 만드는 법을 배우거나 전기톱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목공예품을 만드는 것처럼 간단한 것일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자신이 느끼는 성취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