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을 측정해야 할까요?

아이들은 자신의 방식으로 배웁니다. 나는 이 이론을 강력히 지지한다.

통합 도우미로서 저는 개성에 중점을 둡니다. 나는 고군분투하는 학습자들에게 인내심을 키우고 그들이 최선을 다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개별 학습

다중 지능 이론에서 8가지 유형의 지능을 장려하는 하워드 가드너처럼 나는 지능이 사람마다 고유하다고 믿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의 학습 표준은 종종 일부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특정 지능을 예측합니다.

확실히, 우리는 어려움이 있는 학습자를 위한 일대일 자습서를 만들고 물론 쓰기 및 산술의 기본 측면을 가르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데 동의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그들의 재능을 살펴보고 가능한 한 자주 아이들에게 이러한 재능이 있음을 상기시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IQ 테스트 타임라인

1869년부터 우리는 유전적 천재성, 정신 연령, 지능 척도, 지능 지수(IQ)를 통해 지능을 측정했습니다.

성공적인 학습자

존 F 케네디, 리차드 브랜슨,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성공하기도 전에 결의를 상실한다면 세상은 얼마나 슬플까요? 이 남성들은 집단적으로 자폐증 및 ADHD와 같은 학습 장애를 앓았으며 지능 테스트를 받았다면 낮은 점수를 받았을 것입니다. 다행히 그들은 유난히 결의가 강한 사람들이었다. 이것은 지능 측정에 대한 우리의 초점이 우리 아이들과 그들의 동기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를 입증합니다.

학습 및 테스트 유형

어린이 학습 유형에 대한 교육은 호주 교실에서 시행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아이들이 시각적, 청각적 또는 운동감각적 학습자가 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일부 목적을 위해 우리는 여전히 지능 측정에 단일 크기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우리의 테스트 방법이 수용 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는 것보다 적은 정보를 가지고 고군분투하는 학습자의 정신을 죽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재능 찾기

고군분투하는 학습자의 재능을 깨닫기 위해서는 먼저 비현실적인 결과에 대한 기대를 멈춰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종종 감탄할 만합니다. 내가 가르치던 아이들이 나에게 한두 가지를 가르쳤던 여러 경우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관대하고 장난을 좋아하며 다른 아이들과 관련된 양육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모든 어린이는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이 독특하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녀 양육

Mildura West 초등학교에서 어린이의 날(Children’s Days)을 가르치는 동안 아이들은 아이들을 위한 이상적인 교사입니다. 확실히, 우리는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습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내 꿈이 너무 클 수도 있지만,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의 고유한 재능을 격려하고 노력하려는 의지를 키움으로써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에게 그 배당금을 지불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결국 새로운 종류의 지능이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교육의 세계는 몇 가지 예를 들자면 인지 행동 훈련 및 매핑과 같은 유용한 기술, 전략 및 측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학습 목표와 전술을 개발하는 데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각 어린이는 자신의 경험, 심리적 구성 및 능력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능 지수(IQ)인 “보편적인” 지능 테스트는 우리 사회에서 확고하게 자리 잡았습니다. 어쨌든 그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아이를 키우는 데는 온 마을이 필요합니다. 부모, 교사, 친척, 친구 모두가 변화를 가져올 힘이 있습니다. 함께, 우리는 정말로 중요한 것, 즉 우리 아이들의 다면적인 발견의 핵심을 측정함으로써 궁극적인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언어 이해, 지각 추론, 작업 기억 및 처리 속도와 같은 Wechsler 척도를 기반으로 지능을 계속 정의합니다. 이로 인해 이 모델에 맞지 않는 아이들은 실패한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