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조 동기 – 보험 대리인 직업 업그레이드를 위한 11가지 필수 – 지침

보험 자조 동기 부여는 첫날부터 시작됩니다. 영업 관리자가 보험 대리인에게 전문적인 안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람있는 보험 에이전트 경력을 위해 보험 자체 동기 부여 기술을 점화하는 11 가지 동기 부여 방법이 있습니다.

자조 동기를 보험에 적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보험 대리인 직업의 주요 장애물입니다. 영업 전문가는 강력한 내부 지침으로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 전문가는 올바른 판매 조건이 갖춰지면 자신의 유연한 제안이 판매될 것임을 의심의 여지 없이 이미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 대리인으로 경력을 시작하면 보험 세계는 Twilight Zone의 미스터리를 안고 있습니다.

판매 성공은 목적지가 아닌 여행입니다

자조 동기를 사용하면 외부 추세에 의존하여 운명의 보험 판매 직업을 얻는 것을 즉시 피할 수 있습니다.

1. 보험영업인은 자신의 직감과 내면의 본능과 직관을 믿고 자신을 밀어붙이는 자신감이 있다. 영업사원이 미래가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자신의 미래를 통제한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2. 과거를 바꾸기에는 너무 늦었기 때문에 과거(판매 손실 등)에 연연하지 마십시오. 대신 당신의 운명을 지배하는 것은 당신의 회사가 아니라 당신 자신이기 때문에 오늘과 당신의 미래의 문을 여십시오. 회사 상자 밖에서 생각하십시오.

3. 보험 자조 동기를 사용하여 장기적인 헌신에 마음을 집중하십시오. 오늘 성취한 것이 내일의 도전을 극복하기 위한 미래를 구축합니다.

4. 다음 단계로 이어지는 작은 단계부터 시작하여 내면의 자조 동기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보험 대리인으로서 경력을 쌓는 것은 단계별 과정입니다.

5. 등을 가볍게 두드리지 마십시오. 뒤로 물러날 것입니다. 회사의 영업 관리자가 당신을 토닥거리며 “잘 될거야”라고 말하면 응답하십시오. “난 괜찮아.” 사실, 언젠가 당신이 그의 직장에서 해고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원할 때만 해고될 수도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6. 정상적인 회사 라인 밖에 남게 됩니다. 이것이 자유와 더 높은 판매 성공을 누리는 길입니다. 기업 발표 계획이 있다면 보험 회사가 아닌 자신에게 유리하게 근본적으로 변경하십시오. 귀하의 회사는 귀하가 잠재 고객을 전망, 전망 및 조사하기를 원합니다. 귀하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찾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직접 메일 판매 시스템을 개발하십시오. 보험 자조 동기는 모든 장애물을 파괴하려는 결의를 제공합니다.

7. 영업 성공은 꿈과 보험 영업 경력을 잃을 수 있는 지연에 대한 결정입니다. 챔피언이 되겠다는 동기를 부여한다면 한계는 없을 것입니다. 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나 아직 준비가 안 됐다고 미루지 마세요. 부정적인 생각은 버리세요. 부정하지 않겠다고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8. 절대 그만 두지 마세요! 항상 높은 음과 낮은 음이 있을 것입니다. 성장 과정을 유지하고 자조 씨앗이 맨 위로 발아하도록 허용하십시오. 당신의 자신감과 의욕이 최종 종착역을 만들기 때문에 그만둘 수 있는 선택지는 없습니다.

9. 성공은 진실을 듣고 기꺼이 속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숫자가 한 달에 12번의 판매를 한다고 표시되면 20번의 판매에 도전하십시오. 매시간 자신에게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고 당신이 최고라고 말함으로써 당신의 궁극적인 성취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프레젠테이션에서 집에 들어가기 전에 이미 판매가 이루어 졌다고 마음 속으로 상상해보십시오. 이제 프레젠테이션은 형식에 불과합니다. “당신의 마음이 인식하는 대로, 당신의 마음은 믿습니다.”

10. 자신을 리더십으로 끌어 올리십시오. 적당히 성공한 또 다른 보험 담당자가 된 방법을 따르지 마십시오. 이 보험 자조 동기 부여 방법은 고유해야 하며 실패한 영업 사원의 군중과 구분되어야 합니다. 이 직업은 자신의 신념을 옹호하고 많은 양 중 하나가 되지 않도록 요구합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 태도가 당신을 보험설계사의 진로지도와 성공으로 이끕니다.

11. 당신이 성공의 사다리를 오르는 것을 보고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부러운 사람들의 불행과 남의 어리석은 생각과 매일 싸워야 합니다. 이것은 패자만을 낳고, 그들은 당신의 높아진 지위와 자기 동기를 질투할 것입니다. 성공했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성공했다고 느끼는 다른 사람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의 상태를 자동차 배터리의 상태와 비교하십시오. 수동적으로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배터리를 그 수준으로 소모하려고 합니다. 다음 판매를 위해 요금을 청구하려면 매일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동기 부여, 자조 및 영감에 관한 책이나 전자책을 읽음으로써 보험 대리인 직업 식별을 구축하십시오. 당신의 자신감 넘치는 성격은 잠재 고객에게 빛을 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