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에 대한 영감, 동기 및 연결 – 기사 V

영감, 동기 부여 및 최면 사이의 연결에 관한 시리즈의 마지막 기사에서 나는 기사의 주요 목적이 최면에 대한 기본 지식과 이해를 전파하는 것임을 반복하고 싶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이익을 위해 더 나은 효과를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나는 약간의 오용 위험을 지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돌프 히틀러는 1889년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났다. 1908년에 그는 빈으로 이사하여 그곳에서 방을 빌렸습니다. 그가 도시에 있는 5년 동안 그는 시립 도서관을 정기적으로 방문했습니다.

히틀러가 특별히 관심을 가졌던 것으로 여겨지는 한 권의 책은 프랑스 심리학자 귀스타브 르 봉의 작품이었습니다. Le Bon(1841-1931)은 Crowd Psychology라는 책을 썼습니다. 이 책은 1908년에 독일어로 번역되었으며 같은 해에 히틀러가 자주 드나드는 서점에 한 권이 배달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Le Bon의 책은 군중과 그들의 행동에 대한 그의 이론을 설명합니다. 그는 그룹 행동이 최면적 암시에 의해 조작될 수 있으며, 그러한 제안에 저항할 만큼 강한 성격을 가진 군중의 소수의 개인이 있다고 명시했습니다.

그것은 군중 속의 한 개인이 바람에 마음대로 휘젓는 다른 모래 알갱이들 사이에 있는 모래 알갱이에 불과하다는 것을 묘사합니다. 그는 개인이 군중의 일부가 되면 더 이상 자신의 의지에 따르지 않는 자동 인형과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히틀러가 집회에서 발표하는 뉴스 방송을 보기만 하면 그가 그룹 제안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자신 있게 전달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반복 사용도 주목할 만하다. 계속해서 그는 같은 단어를 사용합니다. 그가 반복해서 “유대인, 유태인, 유태인”이라고 말하는 이유를 생각해 보십시오. 히틀러는 단어를 세 번 반복하면 청중에게 확실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비난, 비난, 비난”을 포함하고 반복하면 사악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그룹 최면이 있습니다.

Moscovici와 같은 다른 심리학자의 연구는 군중이 처음에 화자를 보고 듣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특정 단어와 행동을 사용함으로써 화자는 청중과 매우 빠르게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같은 연사에게 반복적으로 노출되면 예배에 가까운 존경심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 발화된 모든 말은 온전한 진리로 받아들여진다.

연사의 이름에 대한 공격이나 비판은 청중에 의해 거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궁극적으로 그들은 사람이 어떤 잘못이나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는 사실을 믿지 않습니다. 히틀러의 경우 많은 지지자들은 강제 수용소에 대한 진실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히틀러가 이러한 잔학 행위를 인식하지 못했다고 계속 믿었습니다. 러시아에서는 레닌과 나중에 스탈린이 대중을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역사는 집단 히스테리의 사례로 가득 차 있습니다. 20세기의 마지막 18년 동안 미국에는 약 3,000건의 린칭이 있었습니다. 약 300,000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폭도 행동에 참여했습니다.

그룹 제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신문과 텔레비전이 단순한 축구 경기 이상으로 히스테리를 빠르게 불러일으키는 방법을 보십시오.

인간의 행동은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 르 봉이 빅토리아 시대 후기 저술에서 묘사한 집단적 히스테리는 오늘날까지도 사실입니다. 당신은 폭동 속에 있는 사람들의 행동에 대해 생각하기만 하면 그들이 대중의식에 그들의 개인적인 의지를 포기했음을 깨닫습니다.

오늘날 코미디언들은 같은 현상의 한 측면을 사용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청중 중 누군가가 웃기 시작할 것입니다. 오래지 않아 2, 3, 4가 됩니다. 공연 중간에 모든 관객이 주체할 수 없이 웃는다. 실제 현상을 긍정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내 웹사이트에서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내 공연의 많은 부분에서 나는 일부 청중들이 자신이 왜 웃는지 알지 못하지만 어떻게든 웃고 싶은 억제할 수 없는 충동을 느낀다고 확신합니다.

그의 글에서 히틀러는 “당신이 광신적 버림의 수용적인 상태에 있는 사람들에게 집단적으로 하는 말은 마치 최면에 걸린 사람에게 주어진 명령처럼 그들의 마음 속에 남아 있으며, 그것은 지울 수 없고 모든 이성적인 주장에 저항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역사상 아돌프 히틀러로 알려진 사이코패스만큼 끔찍한 고통과 고통을 세상에 가져온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 남자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무엇이든,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가질 자격이 있지만, 당시 대다수의 독일인들 사이에서 그의 인기는 부인할 수 없었습니다. 내 유일한 바람은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간단한 방법으로 당신을 도왔다는 것입니다.

나는 첫 번째 기사에서 언급한 중요한 점을 반복하면서 결론을 맺습니다. 사람들이 최면이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함으로써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막대한 이점은 사람들이 종종 ‘비밀’을 유지하는 이유보다 훨씬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