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동기 찾기 – 간단하고 효과적인 팁

운동 동기 찾기 마음을 올바른 채널로 조정하는 것이 전부입니다. 동기 부여는 오자마자 쉽게 사라지기 때문에 재미있는 개념입니다. 우리는 월요일부터 운동을 시작하기 위해 일요일 밤에 큰 계획을 세웁니다. 종종 월요일과 어쩌면 화요일에도 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월요일에 더 큰 계획을 세우기 위해 일요일 밤이 끝날 때까지 하강하기 시작합니다. 익숙한 소리? 걱정마세요, 제가 다녀왔습니다.

괜찮아요

마음은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운동 동기를 찾는 것이 거기서 시작됩니다. 운동을 하고 싶은 이유가 있다. 체중 감량, 근육 증가 또는 건강과 웰빙을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일어날 때마다 그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일상을 건너뛰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하면 그냥 멈추고 생각하십시오.

“운동을 건너뛰면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될까요 아니면 멀어지게 될까요?”

“내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운동하는 것이므로 운동을 할 것입니다!”

목표 설정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일어나서 운동하는 이유를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 높은 수준의 목표를 설정하면 주간 목표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런 운동은 훨씬 더 실질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앉아서 목표를 적고 매주 주간 목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매일 당신의 목표를 살펴보고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상기시키십시오. 명확하고 구체적인 목표가 있을 때 운동 동기를 찾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