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비밀

운동 선수들이 실제 스포츠 카드를 쌓아 놓고 얼마나 의욕을 가질 수 있는지 경험하고 싶다면 스페셜 올림픽 토너먼트에 참가하십시오. 운동 선수는 다양한 스포츠에서 할 수 있고, 원하고, 탁월하기 때문에 참여합니다.

경쟁자에게 “누가 이겼어?”라고 물어보세요.

그들은 “우리가 이겼습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누가 최고의 시간을 보냈습니까?”

“우리가 그랬어.”

“다음은 누가 이길까요?”

“그럴게요.”

당신의 이성적 마음의 경향은 그것들을 바로잡고 달리 말하는 것이지만 당신은 틀릴 것입니다.

스페셜 올림픽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는 자신이 이겼다고 믿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이겼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그들은 괜찮습니다. 그들은 거기에 갈 자격을 얻었습니다. 스페셜 올림픽 조직, 자원봉사자, 기부자들이 그들에게 기회를 주었기 때문에 모두가 이 경험에서 승리합니다. 선수들은 코트를 가로질러 뛰어가거나, 물속으로 뛰어들거나, 들보 위에서 균형을 잡을 수 있을 만큼 용감하게 도착합니다. 그들은 수백 명의 주 최고의 선수들 사이에서 최선을 다하기 위해 자신감, 능력, 집중력을 가지고 경쟁했습니다. 그들은 토너먼트가 전 세계에 방송되는 프로 메이저 리그 필드, 코트 또는 트랙에서 허용되고 심지어 권장되는 것에 대한 인지된 정상적인 이해를 넘어서는 정교함과 스포츠맨십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고의 스포츠 이벤트는 가장 용감하고 긍정적인 최고의 선수들이 스페셜 올림픽 선수권 대회에서 경쟁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우리는 올림픽과 스페셜 올림픽 사이에 유사점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선수들은 주말 전사보다 추가 장비, 코치, 팀 매니저와 함께 더 열심히 도착합니다. 차이점은 스페셜 올림피언들은 이전의 제한과 다른 대중의 편견에서 규정된 핸디캡을 뒤로하고 최선을 다한다는 것입니다.

올림픽에서 선수들은 과대 광고에 부응하지 못할 때 자신의 한계를 먼저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10세의 Hayes라는 ​​한 수영 선수는 25야드 평영 경기에서 실격되었습니다. 그녀는 두 명의 18세 경쟁자에게 뒤처진 후 스트로크를 변경했습니다. Hayes는 그녀의 아버지가 DQ에 대해 그녀에게 화를 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눈물을 흘리기 직전이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다음 경주에서 수영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공유하고 즐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안도의 미소를 지으며 다음 경기에 진출했고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러한 참가자와 코치는 학교, 클럽 및 기타 스포츠 협회를 통해 스포츠를 하는 “정상적인” 선수들과 동일한 느낌을 받습니다. 여기에는 경쟁적으로 측정되는 경쟁에 대한 새로운 기술, 훈련, 팀워크 및 실제 감정을 배우는 규율이 포함됩니다. 우리 모두는 이벤트의 가장 중요한 측정이 달성한 시간, 거리 또는 높이가 아니라 보여지는 미소의 수, 허공에 주먹을 휘두르는 것, 주어진 포옹, 자신이 만족했던 것에 대해 피처링 선수가 달성한 안도의 한숨의 수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벤트가 시작될 때 확실하지 않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참여의 승자입니다.

특별한 지역 엔터테인먼트 행사에 자원 봉사하십시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시간, 돈, 그리고 무엇보다도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기부하세요.

스페셜 올림픽 모금 행사나 대회에 자원봉사를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기대하지 않았던 선수들로부터 무엇을 배웠습니까? 이것이 미래의 경주에 다르게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