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 리더의 특성은 리드하는 것입니다!

“리더십의 기능은 더 많은 팔로워가 아니라 더 많은 리더를 배출하는 것이라는 전제에서 시작합니다.”

– 랄프 네이더

“관리는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 이상입니다.”

리 아이아코카

동기 부여는 리더십의 주요 특성입니다. 성공적인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으로 동기 부여에 대해 이야기할 때 모든 구성원이 팀에 추가할 무언가가 있다는 점을 기억하고 팀 목표를 신중하게 설정하는 동시에 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십시오. 항상 직원의 성공이 높이 평가되는 것을 확인해야 하는 것은 리더입니다. 올바른 동기 부여 리더십이 주어지면 놀라운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저는 동기 부여가 끝없는 성공을 위한 최고의 도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문제나 장애가 발생하면 장애 원인을 주의 깊게 분석하십시오. 그러나 동기 부여를 높이려면 실수를 계속해서 반복해서는 안 됩니다. 동기 부여의 핵심은 직원들이 회사의 발전과 내부 및 외부 환경에 뒤지지 않도록 강력한 감각으로 의사 소통하는 것입니다.

현상 자체는 항상 원동력과 동기 부여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누군가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얼마나 잘 이끄는가가 당신의 팀 성공의 주요 요인이며 효과적인 리더가 되려면 통제하기보다는 촉진하고 영감을 주고 실행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남을 이끄는 것은 모든 리더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도전이기 때문에 다른 각도에서 그의 리드하려는 의지에 대해 끊임없는 분석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당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알고, 모두가 편안하게 일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만들고,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줄 도전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그때쯤이면 진정으로 효과적인 리더십의 열쇠는 실행 및 프로세스 관리에서 다른 사람들이 탁월함을 달성하도록 영감을 주는 데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기술을 습득하는 데 있다는 것이 매우 분명합니다. 공식적인 교육을 통해 다른 사람을 관찰하거나 실제 경험에 대한 신중한 평가를 통해 리드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대부분의 기회. 사람들에게 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부여하고 그들이 자신의 일을 수행하고 개선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자기 동기 부여를 향한 확실하고 충분한 방법이며 자기 동기 부여가 있는 사람은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성과에서 탁월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든 조직의 성공에 궁극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