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경제의 치료제는 글로벌 사고 방식을 수용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금융 및 경제 마법사들은 세계가 글로벌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미국의 주류는 뒤쳐져 있습니다. Jim Kramer의 Mad Money와 같은 금융 뉴스 프로그램은 주식 시장이 상호 의존적이고 통화가 연결되어 있으며 상품 가격이 정치 및 환경 이벤트와 같은 인간 요소에 의존하기 때문에 변동성이 있음을 매일 보여줍니다. 이러한 변수는 비즈니스와 상업에 영향을 미치지만 주류 언론 보도에는 반영되지 않아 주류 투자자, 소규모 자영업자, 심지어 일반 구직자까지도 상당한 불이익을 당하게 됩니다.

대부분의 주요 도시 미국 신문은 New York Times 및 Chicago Tribune과 마찬가지로 국제 및 국내 보도를 분리합니다. 그러나 타블로이드 New York Post는 그렇지 않으며 Chicago Sun Times도 마찬가지입니다. 인디언의 Hammond Times와 같은 소도시 신문은 주요 쿠데타, 재난, 전 세계 전투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통지 외에는 세계에 대한 거의 뉴스를 게시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7월 2일 목요일 뉴욕포스트(New York Post)는 예를 들어 최근 사망한 마이클 잭슨, 지역 학교 통제 및 양키스 야구팀의 승리라는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국제 행사의 내부 이야기는 인도양의 코모로 제도에서 비행기 추락 사고에서 살아남은 젊은 프랑스인과 미국 주지사와 아르헨티나 여주인 사이의 사건을 다루었습니다. 중앙 아메리카 국가인 온두라스의 쿠데타는 19페이지 하단에 있는 6개의 짧은 단락의 주제였습니다. 사설은 아프가니스탄과 이란을 다루었습니다. Business 섹션의 Marketwatch는 대부분이 유럽인 9개의 글로벌 지수를 인용했으며 Foreign Exchange Hotlist는 세계 200개국 중 17개의 주요 지수를 인용했습니다.

이에 반해 이날 구글 뉴스는 스웨덴, 국제원자력기구(IAEA), 스리랑카, 크로아티아, 아프리카 리비아 정상회담, 프랑스, ​​무슬림 여성의 부르카 문제, 마지막으로 옛 소련의 위성국 조지아.

21세기 첫 10년 말의 전례 없는 세계 경제 위기 동안 산업화된 서구 국가가 도전에 맞서기 위해 최초의 비백인 지도자를 선출했습니다. 미국 경제의 정체. 그러나 금융 내부자들이 상호의존을 기반으로 거래하는 세계화된 세계에서 더 큰 전체적 맥락 없이 국가적 “소비자 신뢰”가 존재할 수 있습니까?

수입, 수출, 사업확대, 소상공인 투자 등 경기부양을 위해 상품 구매를 왕성하게 해야 하는 미국 소비자들은 ‘신뢰’가 훼손되지 않고는 제 역할을 재개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새 자유당 행정부가 출범하기 전 마지막 보수당 행정부에서 시작된 구제 금융. 규제되지 않고 파렴치한 은행 관행과 약탈적 은행 관행과 관련된 채무 불이행과 이라크라는 외국과의 근거 없는 전쟁으로 인해 “시스템”에 대한 믿음이 크게 흔들리고 있는 미국 소비자들은 안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 세계화 된 세계에서 미국의 능력에 대해, 주류 미디어가 미국 국민에게 적절하고 적절한 “정보”를 전달하는 “매체”를 적응하고 제공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세계화된 세상에서 “뉴스”는 더 이상 “사람이 개를 물다”로 정의되지 않습니다. 200개 국가가 상호 연결된 세계에서 ‘뉴스’는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상호 이익이 되는 무역 협정을 맺을 잘 알려지지 않은 이웃 간에 새롭고 유용하며 교환 가능한 정보를 의미합니다.

웹에는 세계 뉴스가 풍부하지만 일반 미국 대중은 정보를 얻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것보다 더 나은 자격이 있습니다. 글로벌 리더의 마음가짐은 자신의 정보원이 세계의 작동 방식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박식한 시민이 세계를 바라보는 “당연히” 태도에서 비롯됩니다.